UPDATED. 2024-04-26 10:51 (금)
골프존카운티-세인트나인, ‘이글존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세인트나인, ‘이글존 이벤트’ 진행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4.03.1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글존에서 세인트나인 골프공을 사용해 이글에 성공하면 세인트나인 기념볼 4더즌과 세인트나인 모자 증정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골프존카운티 안성W,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골프존카운티 오라 총 4곳에서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X세인트나인 이글존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존카운티X세인트나인 이글존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3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앞으로 1년 동안 넥센 세인트나인과 함께하는 이글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X세인트나인 이글존 이벤트는 전라북도 남원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W, 울산광역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제주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오라 (서코스) 총 4곳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글존이 2개 설치된 골프존카운티 드래곤에서는 이글을 두 번 기록하면 경품을 두 번 모두 받을 수 있다.

‘이글존 이벤트’가 진행되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세인트나인 골프공을 사용해 지정된 PAR5홀에서 이글에 성공한 후, 골프장에서 발급되는 이글 인증서와 인증사진을 프런트에 접수하면, 세인트나인 골프공 4더즌과 세인트나인 모자 1개를 경품으로 배송해 주고, 동반 캐디에게도 세인트나인 3피스 기념볼 1더즌을 증정한다. 이글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이사는, “골프존카운티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분들께 더 많은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골프존카운티는 수준 높은 코스 관리는 물론, 특색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골프존카운티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 고도화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별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오는 3월 22일까지 골프존카운티 더골프에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꽝 없는 복권을 긁어~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시 1만 원 할인권 지급, 라운드 예약 시 홀인원 보험 무료 제공 등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