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GDR아카데미, 레슨 할인 혜택 ‘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GDR아카데미, 레슨 할인 혜택 ‘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4.02.13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3~3/24 골프존 직영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 레슨 할인 적용된 최대 규모 혜택의 ‘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
본격적인 필드 시즌 앞두고 GDR의 체계적인 레슨으로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는 상품, 레슨 횟수에 따라 하드팩, 마일드팩 2종 구성
‘레세페’ 구매 회원에게 럭키쿠폰 지급, 골프존카운티 그린피 이용권, 골프문화상품권 등 총 4천만원 상당 경품 구성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최대 혜택 규모의 ‘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최대 혜택 규모의 ‘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프존 직영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가 본격적인 필드 시즌을 앞두고 합리적으로 골프레슨을 통해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도록, 레슨 할인 등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레슨 세일 페스타’는 다가오는 봄 골프 성수기를 맞아 필드 라운드에 나가기 전, 골퍼들이 합리적으로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한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모션으로, 2월 13일부터 3월 24일까지 GDR아카데미 전국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GDR아카데미 최초로 레슨 할인을 포함해 올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이 적용돼 골퍼들이 시즌 전 골프연습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

'레슨 세일 페스타'의 패키지 상품 이용 기간은 100일로 한 주에 진행하는 레슨 횟수에 따라 마일드 팩, 하드 팩 2종으로 출시됐다. 마일드 팩은 주 2회 레슨 진행으로 총 30회, 하드 팩은 주 3회 레슨 진행으로 총 40회로 구성됐다. 기존 상품 대비 최대 40%까지 할인이 적용된 패키지로 평소 레슨비용에 부담을 느꼈던 골퍼들에게도 충분한 레슨을 통해 골프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레슨 세일 페스타' 상품을 구매한 회원에게는 총 4천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쿠폰도 지급한다. 럭키 쿠폰은 스크래치 복권 형태로 쿠폰을 긁어서 경품 추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경품은 100만원 상당의 골프존카운티 그린피 4인 이용권으로 회원 2명에게 선물하고, 2등 경품은 골프존카운티 그린피 1인 이용권으로 98명의 당첨회원에게 제공한다. 3등은 골프문화상품권 5만원권으로 170명에게, 4등은 골프문화상품권 3만원권으로 230명에게 증정해 총 500명의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GDR아카데미 안웅기 상무는 "본격적인 필드 시즌인 3월을 앞두고, 골퍼들이 부담 없이 골프레슨으로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고 필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GDR의 우수성과 골프연습 및 체계적인 레슨의 노하우를 보유한 GDR아카데미에서 누구나 효과적으로 연습하고 실력 향상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연습 환경과 커리큘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향상하고 골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GDR아카데미 '레슨 세일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DR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