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4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4종 출시
  • 조진웅 기자
  • 승인 2024.01.0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4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4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겨울부터 봄까지 이어지는 딸기 철에 맞춰 투썸플레이스는 ‘웰컴 투 베리 가든(Welcome to Berry Garden)’을 시즌 테마로 싱그러운 딸기 향이 가득한 투썸의 딸기 정원으로 고객을 초대한다. 이번 시즌 동안 제철 딸기의 달콤하고 화사한 매력을 담은 다채로운 음료와 디저트, MD를 선보일 계획이다. 그 시작으로 시즌 대표 제품인 ‘딸기 퐁당 라떼’를 비롯해 ‘생딸기 듬뿍 주스’, ‘스트로베리 가든 프라페’, ‘스트로베리 가든 밀크티’ 등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 4종을 먼저 출시한다.

이번 시즌 시그니처 음료인 ‘딸기 퐁당 라떼’는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의 정석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진한 딸기의 맛과 향이 응축된 딸기 베이스에 우유를 쌓고, 딸기 토핑을 한가득 올려 마치 딸기 왕관을 쓴 듯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딸기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서는 ‘생딸기 듬뿍 주스’를 준비했다.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넣고 갈아 만든 음료로, 원물의 향미를 가장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스트로베리 가든 프라페’는 상큼한 딸기와 풍미 있는 화이트초콜릿, 바삭한 쿠키를 블렌딩한 제품이다.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을 모티브로 만든 ‘스초생 프라페’와 닮은 비주얼에 신선한 딸기와 달콤한 초콜릿, 식감까지 살리는 쿠키 토핑의 달콤한 조화로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차에 과일이나 허브를 블렌딩하는 ‘티 믹솔로지’ 트렌드에 발맞춰, 향긋한 우롱 밀크티에 딸기를 더한 ‘스트로베리 가든 밀크티’도 선보인다. 우롱 밀크티의 깊은 맛과 싱그러운 딸기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티 라떼 음료로, 딸기 토핑을 가득 올린 모습으로 눈까지 즐거움을 선사한다.

투썸플레이스의 이번 ‘웰컴 투 베리 가든’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음료 4종은 1월 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가 다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연말 큰 사랑을 받은 스초생 열풍에 이어 매년 ‘딸기 러버’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투썸의 스트로베리 시즌을 시작하며 올해는 더 딸기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선하고 상큼한 딸기 정원으로의 초대를 준비했다며, 연이어 선보일 디저트와 MD까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생기 넘치는 시즌 제품들과 함께 설레는 2024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