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슈퍼대디 ‘깨끗한 화장실 습관’을 위한 비데물티슈 ‘더클린’ 출시
슈퍼대디 ‘깨끗한 화장실 습관’을 위한 비데물티슈 ‘더클린’ 출시
  • 최재석 기자
  • 승인 2023.12.2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5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단독 론칭, 최대 42% 할인 혜택

 

사진. 슈퍼대디 비데물티슈 ‘더클린’
사진. 슈퍼대디 비데물티슈 ‘더클린’

 

중원이 운영하는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가 ‘더클린’ 비데물티슈를 12월 25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더클린’ 비데물티슈는 ‘부드럽고 깔끔하게’ 타이틀과 함께 소개돼 민감한 피부도 저자극으로 걱정 없다.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깨끗한 화장실 습관’을 만들어준다.

특히 물에 잘 풀어지는 플러셔블 원단을 사용해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실제 INDA(미국 부직포산업협회)/EDANA(유럽 부직포협회) 7단계 물 풀림성 가이드라인 평가를 통과했으며, 하수 처리 과정에서 마찰력과 미생물에 의해 물에서 생분해됨을 입증받았다.

또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도 저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대표적인 유해 성분 15가지에 대한 테스트에서 모두 불검출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클린’ 비데물티슈는 소중한 부위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추출물 성분을 함유, 피부를 소중하게 관리해 준다. 또 UV 살균 시스템을 통해 먹는 물만큼 깐깐하게 관리해 더 안전하며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슈퍼대디는 충북 음성에 있는 자사 공장에서 물티슈 전용 생산 설비를 통해 직접 생산해 위생적이며 체계적인 품질 관리가 가능하다.

슈퍼대디는 론칭 뒤 단 일주일 동안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최대 42%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12월 26일 오전 11시에는 라이브 방송에서 고객들에게 직접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