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더마비,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케어 부문 수상
더마비,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케어 부문 수상
  • 장혜진 기자
  • 승인 2023.12.0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비,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케어 부문 수상
더마비,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케어 부문 수상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 대표 제품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2023올리브영 어워즈’ 바디케어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에서 올 한 해 각 카테고리 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더마비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바디케어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정되며 바디케어 대세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는 생크림 제형으로, 100시간 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MLE® 포뮬러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깊은 보습을 선사하고, 건조한 날씨와 외부 자극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포근하고 은은한 파우더 향은 마무리까지 편안하게 심신을 안정시킨다.

더마비는 수상을 기념해 올리브영에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500㎖) 본품과 리필로 구성된 한정판 더블 기획 세트를 12월 한 달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연말 결산 대규모 ‘올영세일’에서는 추가 할인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화장품 애호가의 성지로 통하는 ‘2023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도 참여해 더마비 부스를 활용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전개할 예정이다.

더마비는 이번 수상을 통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올리브영 메인 고객층인 20·30세대의 인기 제품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더마비는 바디 케어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소비자의 반응을 끌어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