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아펠가모 앳 홈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 블랙 프라이데이 50% 할인
아펠가모 앳 홈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 블랙 프라이데이 50% 할인
  • 이호림 기자
  • 승인 2023.11.1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팝업 완판 제품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
11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
사진. 아펠가모 앳 홈 밀키트로 조리한 ‘갈릭 향라새우’
사진. 아펠가모 앳 홈 밀키트로 조리한 ‘갈릭 향라새우’

유모멘트의 프리미엄 케이터링 서비스 아펠가모 앳 홈이 11월 17일부터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펠가모 앳 홈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로,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아펠가모 앳 홈은 올해 7월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를 출시한 뒤 구매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10월 13~19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 팝업 행사에서는 준비한 물량을 전량 판매 소진해 존재감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서는 인기 메뉴인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브랜드 론칭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출시된 밀키트 갈릭 향라새우는 특제 가루 반죽 기술을 적용, 얇고 균일하게 반죽을 입힌 튀김 옷의 새우튀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매콤한 고추부각과 고소한 볶음 양념 땅콩을 함께 더해 갓 튀긴 듯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원 팬으로 10분 만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중식 요리다. 다가오는 연말 홈파티 요리 혹은 간단한 맥주 안주로도 제격인 메뉴로,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에만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펠가모 앳 홈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에 보내준 고객들의 큰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이 아펠가모 앳 홈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아펠가모 앳 홈 공식몰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진행하고 있으며, 팝업 행사 때 구매를 놓친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더 좋은 가격으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