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골프존마켓, '골프대전' 진행…골프용품 최대 70% 할인
골프존마켓, '골프대전' 진행…골프용품 최대 70% 할인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3.09.1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5(금)~10/9(월), 연중 최대 골프클럽·용품 쇼핑 페스티벌
△구매 금액대별 마일리지 적립 △주차별 럭키드로우 △4인 라운드 이용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골프존마켓의 2023 하반기 최대 할인 이벤트 ‘골프대전’ 배너 이미지.
골프존마켓의 2023 하반기 최대 할인 이벤트 ‘골프대전’ 배너 이미지.

㈜골프존 커머스(대표이사 장성원)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오는 10월 9일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골프대전은 골퍼들의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골프존마켓에서 마련한 연중 최대 이벤트로, 골프존마켓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골프클럽을 비롯해 골프백, 골프화, 골프장갑, 골프볼, 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할수록 커지는 ‘구매 금액대별 마일리지 적립’, 매장 구매 고객 누구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등 보다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골프클럽의 경우, PING G425 시리즈(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스틸 8 아이언)가 단독 클리어런스 세일 특가로 마련됐다. 또한 △테일러메이드 STEALTH 2 드라이버 △캘러웨이 PARADYM 드라이버, 브리지스톤 V300 8 아이언, 캘러웨이 ROGUE ST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미즈노 JPX S20 8아이언, PRGR EX-1 스틸 8 아이언, 포틴 SC-22 크롬 웨지 등을 골프존마켓 특별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혼마 T//WORLD GS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7아이언) △마루망 GOLD 5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7아이언) △야마하 C’s HIT+(20’) 시리즈(드라이버, 7아이언) △PRGR SWEEP M16 시리즈 풀세트 △엘로드 BONITA 풀세트 등의 여성용 클럽 또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PRGR 브랜드 제품은 ‘PRGR 브랜드 대전’을 통해 △PRGR 21’ LS 시리즈 남/여 클럽(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스틸 8 아이언) △ PRGR RS RED 시리즈 여성용 클럽(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여성 7 아이언) 등이 골프대전 특별가로 판매되며, PRGR 클럽(전 라인업)을 2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골프존카운티 4인 라운드 이용권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골프존 커머스 이종우 상무는 “골프 성수기인 가을 시즌에 맞춰 많은 고객분들께 보다 즐거운 쇼핑 기회를 마련해드리고자 한다”라며, “골프존마켓을 통해 골프 트렌드에 걸맞는 다양한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골프대전 이벤트 및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 골프존마켓 인스타그램,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프존 커머스는 골프클럽 및 용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 ‘골프존마켓’을 전국 107개 지점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별 맞춤 클럽을 제안하는 피팅센터 ‘트루핏(Trufit)’과 중고클럽전문관 ‘골프존마켓 이웃’등 골프존마켓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