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골프존뉴딘그룹,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공개 모집...개발/기획 부문
골프존뉴딘그룹,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공개 모집...개발/기획 부문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3.09.1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 인재영입 페이지 통해 오는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서류접수 진행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GDR아카데미 3개사에서 개발/기획 직무 총 9개 분야 모집
인턴십 우수자는 지원 회사 정규직 전환 기회 제공
골프존뉴딘그룹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공개 모집' 포스터
골프존뉴딘그룹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공개 모집' 포스터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9월 15일부터 10월 3일까지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공개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인턴십 채용을 진행하는 회사는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GDR아카데미 3곳이다. 모집 직무는 △iOS 앱 개발 △Android 앱 개발 △백 엔드 개발 △서버 개발 △클라이언트 개발 △DBA △웹 개발 △UI/UX 기획 △콘텐츠 기획 총 9개 분야다.

골프존뉴딘그룹의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마인드를 가진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인턴십 선발은 서류전형, 인적성 및 코딩테스트,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11월 6일부터 내년 2월 5일까지 총 3개월간 인턴십을 진행한다. 인턴십 수료자 중 평가 우수자에게는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자들에게는 현업 실무자의 멘토링을 통한 실무 피드백과 추후 업무 수행에 바탕이 될 기본역량 개발 및 직무교육 등 밀도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을 제공해 충분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인턴십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인재영입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골프존뉴딘그룹채용’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골프존뉴딘그룹 인사담당자는 “골프존뉴딘그룹은 진솔·진지·진정의 삼진인재상을 바탕으로 열린 소통을 하는 유연함을 가진 동시에 도전적인 마인드의 인재를 찾고 있다”라며,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자는 골프존뉴딘그룹의 IT기술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기업문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