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데스커, 사무가구 부문에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데스커, 사무가구 부문에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이미성 기자
  • 승인 2023.09.0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스커, 사무가구 부문에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데스커, 사무가구 부문에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퍼시스그룹의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올해의 사무가구’ 부문에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1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드다. 소비자가 직접 매년 한 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투표해 선정하며, 올해는 약 37만명의 소비자가 투표에 참가했다.

데스커는 7월 진행된 온라인 투표 및 일대일 전화 설문에서 사무가구 부문 후보에 오른 브랜드 가운데 가장 많은 소비자 선택을 받았고, 이후 위원회 심의를 거쳐 올해의 브랜드로 최종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시작과 성장을 위한 가능성의 가구 브랜드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데스커는 기존 사무가구 시장에서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기업 고객이 편리한 사무가구 구매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 1월 기업 회원 전용 서비스 ‘비즈데스커스(Biz DESKERS)’를 출시했다. 7월에는 ‘온라인 플래닝서비스’를 출시해 제품 설명과 견적 상담, 3D 공간 플래너를 활용한 가구 레이아웃 상담 등의 전문 서비스를 시공간 제약 없이 신속·간편하게 제공 중이다.

데스커는 다양한 기업들의 성장과 가능성을 함께하고자 했던 자사의 노력이 ‘2023 올해의 브랜드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며, 데스커가 사무가구 부문에서 1위를 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어느 공간에서나 활용도가 높은 제품, 본질과 핵심에 집중한 가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사무가구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