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골프존뉴딘그룹, ‘스윙유어드림’ 대학생 자원봉사단 모집
골프존뉴딘그룹, ‘스윙유어드림’ 대학생 자원봉사단 모집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3.09.0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20일까지 지원 가능
IT교육, 골프, 문화 부문 등 다양한 영역에서 차별화된 자원봉사 진행
대학생 봉사단에 인턴십 채용 시 우대, 임직원 멘토링 기회, 봉사실적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골프존뉴딘그룹 대학생 봉사단 ‘스윙유어드림’ 모집 포스터
골프존뉴딘그룹 대학생 봉사단 ‘스윙유어드림’ 모집 포스터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은 오는 20일까지 골프존뉴딘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할 대학생 봉사단 ‘스윙유어드림’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학생 봉사단은 IT교육, 골프, 문화 부문으로 모집한다. IT교육 부문은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디지털 교육을 시행하며, 골프 부문은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골프 교육을 진행한다. 문화 부문에서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연습 및 연주 활동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한강숲 조성 활동, 연말 전사 봉사활동 등 골프존뉴딘그룹의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봉사단에게는 △골프존뉴딘그룹 명의 수료증 △골프존뉴딘그룹 인턴십 지원 시 우대 △임직원 멘토링 기회 △우수봉사자 시상 △봉사활동 실적 인증 △소정의 교통비 및 활동 자켓, 키트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스윙유어드림 봉사단은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카카오톡 채널 ‘스윙유어드림’과 골프존뉴딘그룹 사회공헌 블로그 ‘골프존뉴딘그룹 STORY’에 작성된 QR코드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봉사단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10월 6일까지 발표할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인원은 10월 13일부터 12월 8일까지 약 8주간 활동할 계획이다.

이번 스윙유어드림 봉사단은 청년 교육 사회적 협동조합 ‘씨드콥’과 협업을 통해 운영된다. 씨드콥에서는 대학생 봉사 실적을 관리하고 봉사단 운영 및 관리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최덕형 골프존뉴딘그룹 대표이사는 “많은 대학생들이 스윙유어드림 봉사단을 통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는 뜻깊은 경험을 쌓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존뉴딘그룹은 골프, IT, 문화, 나눔 전영역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윙유어드림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골프존뉴딘그룹 사회공헌활동 브랜드다. 골프존뉴딘그룹은 골프, IT, 문화, 나눔 활동을 통해 골프선수 후원, 농어촌 산간지역 및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IT교육, 골프존파스텔합창단 및 바리스타 등 장애인 문화예술 일자리 창출, 연말 자원봉사 활동, 사랑의 열매 기부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