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투썸플레이스, 위글위글과 함께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위글위글과 함께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 최재석 기자
  • 승인 2023.08.28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다채로운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추석 선물세트 5종은 톡톡 튀는 색감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위글위글의 특색있는 디자인을 입혀 감사의 마음과 행복한 순간의 즐거움을 담았다. 위글위글 시그니처 디자인인 ‘스마일 위 러브’와 ‘위글베어’가 그려진 전용 패키지 박스에 투썸의 대표 MD 상품을 풍성하게 구성했으며, 2~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다.

먼저 ‘투썸 감사한 순간 세트’ 2종은 투썸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제품으로, 집에서도 투썸플레이스의 프리미엄 커피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실용성이 높은 스틱커피 2종과 핸드드립 2종을 담은 ‘투썸 감사한 순간 세트_Ⅰ’과 스틱커피 1종과 라떼 2종, 콜드브루와 핸드드립 블랙그라운드, 핸드드립 그리너리까지 커피 애호가를 위한 풍성한 구성이 돋보이는 ‘투썸 감사한 순간 세트_Ⅱ’를 만날 수 있다.

‘투썸 행복한 순간 세트’ 3종은 위글위글 시그니처 디자인이 새겨진 머그컵과 텀블러를 함께 구성했다. ‘투썸 행복한 순간 세트_Ⅰ’은 언제 어디서나 커피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스틱커피 4팩과 더불어 원터치 이지 텀블러, 위글위글의 ‘스마일 위 러브’ 디자인이 새겨진 텀블러 삭스를 제공한다. ‘투썸 행복한 순간 세트_Ⅱ’는 콜드브루와 콜드브루 디카페인, 귀여운 위글위글 디자인 핸드 글라스 2종으로 각자 취향에 맞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선보이며, 혼자만의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투썸 행복한 순간 세트_Ⅲ’은 핸드드립커피 2팩과 골드 치즈 사블레, 위글베어가 그려진 귀여운 머그컵 1개를 담았다.

투썸플레이스는 올 추석에는 감각적인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기나긴 사회적 거리두기가 끝나고 처음으로 맞이하는 한가위에 투썸플레이스 선물세트로 색다른 재미와 행복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