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골프존, 배달의민족과 만났다..신규 플러스아이템 2종 출시
골프존, 배달의민족과 만났다..신규 플러스아이템 2종 출시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3.08.0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 컬래버레이션 통한 신규 플러스아이템 출시, 테마아이템과 볼꼬리아이템 등 총 2종으로 구성
스크린골프 샷 결과 및 경기 상황에 맞춰 배민 캐릭터 ‘배달이’의 깜찍한 셀레브레이션 연출
8/31까지 ‘골프존X배민’ 아이템 구매 고객 대상 배민 쿠폰 제공 이벤트 진행, 소비자와 친숙한 아이템 및 기업 간 협업 통해 골프와 연계한 즐거움 선사할 계획
골프존이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골프존X배민’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골프존이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골프존X배민’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배달이 캐릭터로 구성된 ‘골프존X배민’ 신규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골프존X배달의민족’ 아이템은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전용 상품으로 골프존 스크린골프 게임에 적용하여 친숙하면서도 아기자기한 게임 환경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골프존X배민’ 아이템은 골프존 통합앱 플러스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스크린골프 시스템에 로그인하고 구매 아이템을 선택하면 적용된다.

‘골프존X배민’ 아이템을 적용하면 스크린골프 로그인 창과 샷대기 화면 등에 컬래버 디자인이 적용되며, 홀인원이나 파, 나이스 어프로치 등의 샷 결과에 따라서 배달의민족 캐릭터 배달이가 스크린에 등장해 유쾌한 셀레브레이션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해준다.

특히 국내 대표 배달 플랫폼과의 협업인 만큼 배민 쿠폰 제공 이벤트도 마련했다. 배민 쿠폰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골프존X배민’ 아이템으로 배달이와 함께 골프존에서 라운드를 하는 고객 모두에게 배달의민족 앱에서 사용 가능한 노브랜드버거 3천원 쿠폰, 반올림피자샵 3천5백원 쿠폰을 지급한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국내 대표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골프와 배달이라는 각 대표 소재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와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위해 소비자와 친숙한 아이템 및 기업 간 컬래버레이션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