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골프존,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존M' 신규 모드 및 골프코스 업데이트 진행
골프존,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존M' 신규 모드 및 골프코스 업데이트 진행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3.07.2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7일 글로벌 정식 런칭한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 ‘골프존M: 리얼스윙’, 출시 후 첫 번째 메인 업데이트 마쳐
‘본좌의 골프’ 모드 추가로 챌린지, 배틀존, 정규대회 등 다양한 게임 모드 지원, 국내 신규 코스 장수CC, 안동레이크GC 업데이트
업데이트 기념 출석체크, 본좌의 골프 도전, 신규CC 홀아웃 도전 등 세 가지 이벤트 마련, 골프존M 보석, 골드, 프리미엄 뽑기권 등 보상 제공
골프존이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존M’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골프존이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존M’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달 27일 글로벌 정식 런칭한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존M: 리얼스윙’ 첫 번째 메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모드와 국내 신규 코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골프존M’은 전 세계 주요 실제 골프 코스를 모바일 환경에 구현하고 풍속, 풍향, 그린 경사도 등 골프 코스 별 리얼한 환경 요소를 제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생생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이다. 특히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데이터가 연동되어 나의 스크린골프 기록을 바탕으로 골프존M의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고, 실제 코스를 구현한 만큼 라운드 전 코스를 익히거나 라운드 후 복기에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게임에서는 △싱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챌린지 모드’ △전 세계 다양한 골퍼들과 1:1 매치 플레이가 가능한 ‘배틀존 모드’ △매달 열리는 ‘정규대회 모드’를 지원한다. 출시 후 진행된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모드로 △골퍼들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한다는 컨셉의 ‘본좌의 골프’ 모드가 추가됐다. ‘본좌의 골프’ 모드는 18홀까지 연승을 목표로 AI와 대결을 펼치는 플레이로, 패배 시 하루 최대 3회까지 재도전이 가능하다. 도전 난이도는 아마추어, 프로, 투어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연승과 홀 결과에 따라 본좌의 골프 모드 보상 및 추가 보너스가 지급된다.
 
국내 신규 CC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국내에서 난코스로 정평이 났으며 2016년 아시아 톱10 챌린지 코스로 선정된 장수CC와 자연친화적인 코스가 특징인 안동레이크 GC가 신규 업데이트됐다. 이 밖에 게임 내 편의 기능 및 UI 화면 개선, 신규 캐릭터 의상 패키지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해 골프존M 게임 유저들이 더욱 다채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완성됐다.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첫 번째 ‘업데이트 출석 이벤트’에서는 업데이트일부터 14일간 게임에 7회 접속을 하면 매일 게임 내 사용 가능한 보석을 지급하고, 최종 7일차 보상으로는 비전 클럽 세트 아이템을 선물한다. 두 번째는 신규 모드명을 딴 ‘본좌의 골프 이벤트’로 해당 모드의 도전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고, 최종 보상으로는 프리미엄 뽑기권을 선물한다. 마지막은 ‘홀아웃 이벤트’로 업데이트된 신규 CC 및 챌린지 모드 전체 CC에서 홀아웃 미션을 달성하면 골프존M의 클럽 성장에 필요한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골프존 메타버스사업 유창훈 사업부장은 “골프존M을 통한 생생한 골프를 더욱 다채롭게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모바일 환경에서 생동감 있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M: 리얼스윙’은 출시 이틀 후인 지난달 29일 구글 플레이스토어(AOS)와 앱스토어(IOS) 양대마켓에서 스포츠게임 카테고리 인기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며 골퍼는 물론 논골퍼 게임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골프존M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게임 ‘골프존M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