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골프존, 구독 서비스 ‘G멤버십 프리미엄’ 출시
골프존, 구독 서비스 ‘G멤버십 프리미엄’ 출시
  • 우경선 기자
  • 승인 2023.07.0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퍼가 필요한 모든 것을 담다’ 골프를 더욱 프리미엄하게 즐길 수 있는 멤버십 구독 서비스 ‘G멤버십 프리미엄’ 출시
월정기권, 연정기권으로 구성, 기존 G멤버십에 홀인원보험, 마일리지 적립 등 추가 혜택 더해 완성
△전용 코스매니저 △무제한 플러스아이템 △GDR아카데미 이용권 △AI 샷 분석 △고화질 나스모 저장 등 혜택 구성
골프존이 다양한 혜택으로 골프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G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를 출시했다.
골프존이 다양한 혜택으로 골프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G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를 출시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골프를 더욱 프리미엄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료 멤버십 구독 서비스 G멤버십의 혜택을 강화한 ‘G멤버십 프리미엄’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골프존이 지난 21년 말 첫 선보인 ‘G멤버십’은 골프를 프리미엄하게 즐길 수 있는 멤버십 유료 구독 서비스로, G멤버십에 가입하면 골프를 더욱더 쉽고 재미있게 지인들과 소통하면서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G멤버십 프리미엄’은 기존 G멤버십의 다양한 서비스에 △스크린 마일리지 적립 △스크린, 필드 홀인원보험 △GDR아카데미 이용권 2매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더해 완성됐다. 

G멤버십 프리미엄 스크린 마일리지 적립은, 전국 골프존 매장을 방문해 라운드를 할 때 이용하는 시스템과 플레이 기록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투비전과 비전 시스템에 회원 로그인 후 18홀을 완료하면 이용 시스템 당 각각 200원, 100원의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라운드 중 이글과 버디를 하면 각각 200원, 50원이 적립된다. 로그인 적립은 1일 1회이며 월 적립 한도는 3천원으로 스크린골프 플레이만 해도 마일리지가 자동으로 쌓여 골프존 내의 플러스샵 상품 구매, 매장 선결제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최대 120만원 상당의 홀인원 보험 혜택도 눈길을 끈다. G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 구독 후 필드, 스크린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면 각각 연 1회 100만원, 20만원 한도의 홀인원 보험 혜택을 제공한다. 필드 홀인원의 경우 홀인원 날부터 3개월 이내 축하 라운드 비용과 기념품 구입 비용 등이 포함되며, 스크린 홀인원은 스크린 홀인원 후 7일 이내 만찬비용과 홀인원이 발생한 골프 경기의 스크린골프장 내 라운드 비용 등을 지원한다. 단, 월정기권의 최초가입 시 제공하는 15일 무료 이용 기간에는 해당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더욱 프리미엄해진 G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에는 기존 G멤버십 혜택인 △완벽한 라운드 완성을 위한 코스 공략팁 제안 ‘전용 코스매니저’ △무제한 플러스 아이템 사용 △GDR아카데미 이용권 △AI 코치를 통한 드라이버 샷 분석 △고화질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 저장 △닉네임 변경 무제한 △플러스샵 등 이용권 할인 등도 함께 적용된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고객분들이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골프존의 스크린골프와 필드골프를 더욱 프리미엄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멤버십 구독 서비스 G멤버십의 프리미엄 버전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에 대한 즐거움과 유익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G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 및 서비스 구독은 골프존 통합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