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골프존 GDR아카데미, 전국 직영점에서 창립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골프존 GDR아카데미, 전국 직영점에서 창립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3.06.3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23일,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에서 ‘창사특집 프로모션’ 실시, 최대 혜택 적용된 4개월 골프레슨 패키지 출시
전국 직영점에서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 등록 시 선착순 GDR 리미티드 골프공 세트 증정, 창립기념일(7월 1일) 매장 방문 고객 대상 감사쿠키 선물
GDR아카데미 공식 인스타그램 통한 퀴즈 이벤트 진행하여 기프티콘 등 선물 증정, 향후 체계적인 콘텐츠 개발로 골프의 즐거움 제공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창립 4주년을 맞아 ‘창사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창립 4주년을 맞아 ‘창사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가 창립 4주년을 맞아 7월 1일부터 7월 23일까지 ‘창사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DR아카데미는 이번 ‘창사특집 프로모션’을 통해 폭염과 장마로 필드 라운드에 쉽게 나가기 어려운 7월에 본격적인 골프연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최대 혜택이 적용된 4개월 이용권과 골프레슨 18회가 결합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1주차에 해당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회원에게는 직영점 이용권 21일을 추가로 지급하며 2주차 구매자에게는 14일을, 3주차 구매자에게는 7일을 각각 추가로 제공해 회원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아울러, ‘창사특집 프로모션’ 기간 중 GDR아카데미 직영점에서 해당 패키지 상품을 구매 시 선착순으로 ‘GDR 리미티드 골프공 세트’를 증정하고, 창립기념일인 7월 1일에는 매장에 방문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감사쿠키를 제공해 창립 4주년을 기념할 수 있도록 GDR아카데미를 애용해주신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GDR아카데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7월 5일부터 7월 12일까지 ‘GDR아카데미 100호점’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총 2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송재순 대표이사는 ”GDR아카데미 직영사업을 시작한 지 벌써 4년을 맞이하였다. GDR을 신뢰하고 애용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연습을 위한 더욱 알차고 체계적인 콘텐츠를 개발해, GDR과 골프라는 스포츠를 더욱 가깝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GDR아카데미는 누구나 쉽고 즐겁게 골프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골프존이 선보인 골프 레슨 직영 사업이다. GDR아카데미는 골프존이 개발한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매장 별로 레슨 전문 코치가 상주해 회원 개개인의 피지컬과 플레이 성향 등 각자의 특징에 맞는 체계화된 1:1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