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김다예 부부 청첩장’ 숨은 일등공신은 바로 최성국?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김다예 부부 청첩장’ 숨은 일등공신은 바로 최성국?
  • 최재석 기자
  • 승인 2023.01.0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선의 사랑꾼’
사진=‘조선의 사랑꾼’

날것 같은 ‘결혼’의 전 과정을 보여주는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박수홍&김다예 부부 청첩장의 깜짝 놀랄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최근 대중에게도 공개됐던 두 사람의 청첩장 탄생 과정에서 뜻밖의 ‘일등공신’은 바로 최성국이었다.

2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 2회에서는 결혼식을 앞두고 청첩장 만들기에 나선 김다예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과생’ 출신의 김다예는 “저는 정말 작문이 안 된다”며 청첩장에 들어갈 문구를 두고 고민했다. 결국 김다예는 박수홍에게 SOS를 청했고, 박수홍과 김다예의 진심이 담긴 청첩장 문구가 탄생하게 됐다. 어려움을 해결해 준 남편 박수홍에게 김다예는 또 한 번 ‘반해버린’ 모습으로 ‘사랑꾼즈’ MC들의 입을 귀에 걸리게 만들었다.

그러나 문구 결정만으로 끝이 아니었다. 김다예는 수많은 청첩장 업체와 종류를 두고 “뭐가 다른지 구분이 안 가요”라며 혼란스러워했고, ‘결혼 선배’ 오나미는 “나도 그랬었는데...”라며 공감했다. 최성국 역시 “저도 한 300개 본 것 같다”고 길고 길었던 청첩장 선택 과정을 돌아봤다. 

이렇게 청첩장 고르기에 고심 중이던 김다예에게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을 통해 청첩장 샘플이 가득 담긴 쇼핑백이 전달됐다. 이 VCR을 보던 최성국은 “저거 내가 준 건데?”라며 “내가 고른 다음에 결혼을 앞둔 작가에게 넘겼는데, 돌고 돌아 수홍이네 갔구나”라고 화들짝 놀랐다. 

이에 박수홍은 “1대 사랑꾼으로서 큰 역할을 했다”며 최성국에게 고마워했지만, 최성국은 “사실 다 준 건 아니고, 내가 뽑은 후보가 10개 있었는데 그것만 빼고 줬어...”라고 답했다. 이에 박수홍은 “뭐라고? 그럼 그것도 줘”라며 정색해 폭소를 자아냈다. 

축복 속에 부부가 된 박수홍&김다예의 리얼 결혼식 뒷얘기는 1월 2일(월)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되는 월요일 밤의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