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2:44 (화)
‘대한외국인’ 신주아, “태국 집 화장실만 7개” 럭셔리 태국 댁 라이프
‘대한외국인’ 신주아, “태국 집 화장실만 7개” 럭셔리 태국 댁 라이프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2.06.2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대한외국인’ 신주아가 태국 생활을 공개한다.

6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각 분야의 퀸들을 모은 ‘퀸들의 귀환’ 특집으로 김소현, 신주아, 강혜진(헤이지니)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한편 부팀장으로는 트로트 가수 나태주가 출연한다.

배우 신주아는 지난 2014년 태국인 사업가 라차나쿤과 결혼 후, 태국에서 결혼 생활을 하는 중이다.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수영장과 골프장이 있는 저택이 공개되며 럭셔리 태국 라이프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도 신주아의 태국 집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MC 박명수가 “집에 화장실이 몇 개냐”라고 묻자 신주아는 숫자를 세기 시작한다. 이를 본 게스트 강혜진은 “그걸 세셔야 하는구나”라며 놀라워한다. 이어 신주아는 “태국 집에 화장실만 7개다”라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고.

한편, “한국 남자와 태국 남자의 다른 점이 있냐”라는 MC 박명수의 질문에 신주아는 “태국 남자라고 해서 다른 게 아니라 이 남자라서 다르다”라고 말한다. 8년 차 부부임에도 여전히 달콤한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 있음을 인증한다는 후문이다.

태국 댁 신주아의 퀴즈 도전기는 6월 29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