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30 15:13 (목)
‘돌싱글즈3’, “윤남기X이다은 2호 나올까?” 첫 촬영부터 ‘또’ 과몰입!
‘돌싱글즈3’, “윤남기X이다은 2호 나올까?” 첫 촬영부터 ‘또’ 과몰입!
  • 최재석 기자
  • 승인 2022.06.2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ENA
사진=MBN, ENA

“첫 촬영부터 ‘또’ 과몰입?!”

MBNxENA ‘돌싱글즈3’가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의 ‘제스처 폭발’ 첫 촬영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26일(일) 밤 10시 첫 방송하는 ‘돌싱글즈3’는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리며 ‘마라맛 연애 예능’이라는 신장르를 만들어낸 간판 연애 시리즈물. 새로운 사랑을 찾기 위해 ‘돌싱 빌리지’를 찾아온 돌싱남녀들의 후진 없는 연애 전쟁과 현실적인 동거 과정을 그려내며 ‘두 번째 신혼여행’을 꿈꾸는 8인의 이야기를 치밀하게 담아낸다. 시즌2를 통해 윤남기X이다은을 ‘국민 커플’로 등극시키며 재혼까지 성사시킨 ‘돌싱글즈’는 시즌3에서 역대급 규모의 ‘돌싱 빌리지’를 비롯해, 판을 뒤흔들 새로운 ‘반전 장치’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관련 ‘돌싱글즈3’가 4MC 이혜영X유세윤X이지혜X정겨운의 첫 스튜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흥미를 끌어올린다. 시즌1&2에서도 돌싱남녀들의 든든한 조언자로 함께하며, 시즌3까지 함께하게 된 4인방은 분위기가 한결 달라진 스튜디오에서 재회의 반가움을 나누며 새로운 마음가짐을 드러낸다. 이어 본격적으로 돌싱남녀들의 등장을 지켜보던 중, 주체할 수 없이 ‘빵’ 터지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돌싱남녀들의 행동을 하나하나 분석하며 ‘촉’을 세운 4MC는 화면을 지켜보다 어느새 자신도 모르게 ‘과몰입 상태’를 보인다. 8인의 심리를 ‘대리 설명’하는 4MC의 제스처가 폭발한 가운데, 시작부터 흥미진진함이 감돈 첫 촬영 현장에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윤남기X이다은에 이은 ‘2호 재혼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시작부터 기대감을 드러낸 4MC가 ‘마성의 매력’으로 무장한 새로운 돌싱남녀 8인의 등장에 ‘이번 시즌도 됐다!’는 ‘찐 반응’을 보였다”라며, “돌싱들에게 무한한 응원을 보내는 동시에, 때로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일침’도 아끼지 않는 4MC의 진정성 넘치는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돌싱남녀들의 연애&동거 리얼리티인 MBNxENA ‘돌싱글즈3’는 오는 26일(일) 밤 10시 첫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