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3 16:33 (월)
감사의 달 맞아 ‘투썸X위글위글 케이크’ 출시
감사의 달 맞아 ‘투썸X위글위글 케이크’ 출시
  • 이미성 기자
  • 승인 2022.05.0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여운 일탈’을 콘셉트로 MZ세대가 사랑하는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
바닐라, 초콜릿, 카라멜 플레이버의 ‘유 메이크 미 스마일’, 기프트 타입 ‘생크림 바스크 치즈 케이크’
투썸하트 앱(APP) 홀케이크 예약 고객 대상 아메리카노(R) 쿠폰, 하트 추가 증정 이벤트
투썸플레이스가 출시한 ‘투썸X위글위글 케이크’
투썸플레이스가 출시한 ‘투썸X위글위글 케이크’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감사의 달’을 맞아 위글위글 컬래버레이션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의 달 제품은 스무 살이 된 투썸이 스무 살 성인에게 선사하는 ‘귀여운 일탈’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톡톡 튀는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의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한 비주얼의 케이크와 기프트 타입 케이크를 선보인다.

유 메이크 미 스마일(바닐라 초콜릿 카라멜 무스) 케이크는 맛은 물론, 디자인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의 성향을 고려해 새로운 쉐입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달콤한 카라멜 무스와 푹신한 초코 시트, 청키한 크럼블이 어우러진 바닐라 무스 케이크로, 컬러감 있는 체크 패턴과 ‘스마일위러브’(위글위글의 아이코닉한 스마일 플라워 심볼)를 활용해 포토제닉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생크림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모바일 선물하기 채널에서 높은 판매 순위를 자랑하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투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크림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스모키한 바스크 치즈 케이크에 달콤한 생크림을 곁들여 즐기는 기프트 타입 케이크로, 고마운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케이크 구매가 많은 시즌을 맞아 투썸하트 앱에서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5일까지 투썸하트 정회원 중 투썸하트 앱을 통해 홀케이크를 예약한 고객에게 투썸오더 전용 아메리카노(R)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블라썸 그릭 요거트 무스, 밀키 프로마쥬 무스 4종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멤버십 리워드인 ‘하트’를 최대 8개까지 적립해준다.

멜론 제휴 이벤트도 마련된다. 멜론 정기 이용권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홀케이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5월 28일까지 멜론 라운지·혜택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6월 30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감사의 달을 맞아 위글위글과의 협업을 통해 보다 트렌디하고 매력적인 케이크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맛은 물론 보기에도 예쁜 투썸의 디저트가 나를 위한 또는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은 감사의 달을 맞아 기프트 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인조이 콜드브루(콜드브루와 글라스), 인조이 스틱커피(스틱커피와 스텐 텀블러), 스위트 올데이(스틱커피와 볼드머그, 소포장 스틱 꿀) 3종류다. 마르디 플라워 패턴이 그려진 패키지로 화사함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