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골프존 '오케이(OKAYY)', 골퍼들의 쾌적한 라운드를 위한 '오케이 올인원 키트' 출시
골프존 '오케이(OKAYY)', 골퍼들의 쾌적한 라운드를 위한 '오케이 올인원 키트' 출시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1.08.2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퍼들을 위한 뷰티케어 브랜드 ‘오케이’, 라운드 시작 전부터 후까지 간편하게 케어 가능한 ‘올인원 키트’ 출시
오케이 선가드 스틱, 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 이지케어 키트, 오케이 로고 파우치 등 실속 구성 눈길
이지케어 키트…샴푸, 폼클렌저, 로션, 마스크팩을 각각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필요에 따라 뜯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장으로 구성
골프존의 뷰티케어 브랜드 ‘오케이(OKAYY)’에서 골퍼들의 쾌적한 라운드를 위한 간편 케어 제품 ‘오케이 올인원 키트’를 출시했다.
골프존의 뷰티케어 브랜드 ‘오케이(OKAYY)’에서 골퍼들의 쾌적한 라운드를 위한 간편 케어 제품 ‘오케이 올인원 키트’를 출시했다.

골프존의 뷰티케어 브랜드 ‘오케이(OKAYY)’에서 골퍼들의 쾌적한 라운드를 위한 간편 케어 제품 ‘오케이 올인원 키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인원 키트는 라운드 시 골프용품부터 멘탈 컨디션까지 다양한 준비물을 챙기느라 바쁜 골퍼들을 위한 간편 키트로 구성된 스킨케어 전용 뷰티 케어 제품이다.

장시간 진행되는 라운드에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오케이 선가드 스틱과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차단하는 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 라운드 종료 후 애프터 케어를 할 수 있는 이지케어 키트, 오케이 로고 파우치 등 실속 있는 구성이 돋보인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는 마무릿감이 장점인 오케이 선가드 스틱은 미니멀한 사이즈로 라운드 시 파우치는 물론 주머니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는 컬러풀하고 비비드한 패턴으로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올인원 키트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이지케어 키트의 경우, 각각 일회용 비닐팩에 담긴 탈모 기능성 샴푸, 폼클렌저, 로션, 하이드로겔 시트 마스크팩 총 4가지 제품을 한 장으로 구성해 필요에 따라 뜯어서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특히, 키트에 포함된 마스크팩은 시원하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액상 타입의 에센스가 흐르지 않는 하이드로겔 시트지를 사용해 라운드 후 돌아오는 차 안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골프존 G-CARE 사업팀 김형민 팀장은 “케어 키트 하나로 골퍼들이 라운드 시작부터 종료 후까지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번 오케이 올인원키트 론칭을 기념해 한정 수량으로 골프존의 신규 캐릭터인 ‘버디패밀리’ 스티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골퍼들의 건강한 골프 생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및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골퍼케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