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2:44 (화)
MBC '심야괴담회' 차세대 호러 퀸 한승연 “소복 입은 귀신에게 목 졸린 적 있어”
MBC '심야괴담회' 차세대 호러 퀸 한승연 “소복 입은 귀신에게 목 졸린 적 있어”
  • 이호림 기자
  • 승인 2021.04.2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심야괴담회'
사진=MBC '심야괴담회'

오늘 밤 방송 예정인 MBC '심야괴담회'에 공포 드라마 두 편에 연달아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차세대 호러 여신 한승연이 스페셜 괴담꾼으로 나선다.

한승연은 등장하자마자 “종교가 있지만 귀신의 존재도 믿는다”, “저희 집안이 좀 얼룩덜룩하다”며 복잡한 집안 사정(?)을 공개했다. 또한 공포 장르라면 영화, 애니메이션, 고전 소설, 다큐멘터리까지 다 섭렵한다고 밝힌 한승연은, “무서움을 느낄수록 시원하다”며 호러 마니아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이어 녹화 중 한승연은 공포 드라마 촬영 중 겪은 ‘생애 첫 가위’ 경험담을 생생하게 풀어내기 시작했다. 평소처럼 집에 돌아가 자려고 누웠는데, 머리카락이 사방으로 뻗친 소복차림의 여자가 몸 위에 올라타 목을 조르기 시작한 것. 그 손길에서 벗어나기 위해 애쓰던 도중 한승연은 마침내 귀신의 얼굴과 마주하게 됐는데! 스튜디오의 ‘괴담 러버’들의 박수와 축하까지 받은 한승연의 ‘뿌듯(?)한 생애 첫 가위 썰’의 결말은 오늘 밤 공개된다.

한편, 오늘 밤 방송될 '심야괴담회'에서는 출연진들의 사주 풀이까지 공개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김숙의 2020년 연예 대상 수상을 3년 전에 예견한 사주 풀이를 발견, 스튜디오가 소름과 경악으로 뒤집어졌다는 후문. 또한 어떤 출연진의 사주는 의사, 판사 등 이른바 ‘사’자 들어가는 직업이 어울리며, 말년 운까지 좋은 황금 사주라고 해, 다른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이에 김구라는 시종일관 “이건 나 같은데~”라며 황금 사주를 탐내다 민망(?)해졌다는데. 과연 김구라도 탐낸 황금 사주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어서 '심야괴담회'에서는 군대 낙하산 부대에서 벌어진 기이한 예지몽을 다룬 ‘공수부대훈련’ 괴담, 독특한 잠버릇을 가진 친구의 충격 실화를 다룬 ‘뒷짐 지고 자는 친구’ 이야기 등 더욱 강력하고 소름 끼치는 괴담이 소개될 예정이다.

국내 최초 괴담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 MBC '심야괴담회'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아 시청자들에게 생동감 있게 들려준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각 회차의 1위는 랜선 방청객들에게 받은 촛불의 개수만큼 추가 상금까지 획득하게 된다. 44개의 촛불을 받고 1위에 오른 공모자는 최대 888,888원의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매주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나날이 업그레이드되는 본격 공포 괴기 토크쇼 MBC '심야괴담회'는 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또한 오디오로 듣고 싶어 하는 팬들의 요청에 따라 네이버 오디오 클립 채널에서도 매주 업로드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