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카카오TV로 이적한다?! EBS '펭수'와 카카오TV '이경규'의 뒤바뀐 소속사
펭수, 카카오TV로 이적한다?! EBS '펭수'와 카카오TV '이경규'의 뒤바뀐 소속사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0.11.2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BS 제공
사진=EBS 제공

EBS(대표 김명중)의 인기 스타 ‘펭수’와 40년 차 예능 대부 ‘이경규’는 각자의 프로그램 EBS <자이어트 펭TV>와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찐경규>에 출연해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을 보여준다. 방송사의 경계를 넘어서는 <자이언트 펭TV> X <찐경규>의 컬래버레이션은 EBS 1TV 11월 27일(금) 저녁 7시 30분, YouTube 자이언트 펭TV 채널 저녁 8시에 공개된다.

EBS 대표 크리에이터 ‘펭수’는 <자이언트 펭TV> X <찐경규>의 제작진의 거래로 <찐경규>를 선보이는 카카오M의 디지털 스튜디오에 진출하게 된다. 첫 카카오M 스튜디오 방문에, 펭수는 카카오M 디지털콘텐츠 대빵을 찾으며 자신을 캐스팅하라고 조르기 시작한다. 조회수 공약을 걸고, 그를 당황케 하는 조건을 제시하는데... 과연 펭수는 카카오M에 정착할 수 있을까?

예능 대부 ‘이경규’도 방송 생활 40년 만에 EBS에 첫 공식 출연을 하게 된다. EBS 대표(김명중)를 만난 ‘이경규’는 동년배 인연을 강조하며 EBS 공식 진출을 꾀한다. 결국 EBS의 새로운 식구가 된 이경규 연습생. <자이언트 펭TV>제작진은 예능 대부 ‘이경규’를 EBS 연습생으로 훈련시키는데... 이경규는 펭수를 대신해 EBS 연습생이 될 수 있을까?

각자 소속사를 바꾼 ‘펭수’와 ‘이경규’의 새 소속사 진출기는 11월 23일(수) 오후 5시 카카오TV <찐경규> 및 11월 27일(금) EBS 1TV 저녁 7시 30분, YouTube 자이언트 펭TV 채널 저녁 8시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