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싱그러운 가을 향기 풍기는 청귤 듬뿍 ‘모두의 에너지’ 음료 이벤트 진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싱그러운 가을 향기 풍기는 청귤 듬뿍 ‘모두의 에너지’ 음료 이벤트 진행
  • 이호림 기자
  • 승인 2020.09.0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모두의 에너지 음료 이벤트를 선보인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모두의 에너지 음료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을을 맞아 길었던 장마와 폭염 등으로 인한 고객들의 피로를 풀고 환절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음료 이벤트 ‘모두의 에너지(Keep Energized)’를 진행한다.

로비 라운지 앤 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준비한 ‘모두의 에너지’ 이벤트에서는 레몬에 비해 비타민C가 10배나 높아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감기 예방에도 좋은 제철 청귤을 활용해 △청귤차 △청귤 에이드 △청귤 모히또 등 상큼한 청귤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음료를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당귀, 황기, 인삼 등이 들어간 △십전대보탕과 산삼, 대추, 한약재 등을 넣고 끓인 △장뇌산삼차 등 체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전통차도 함께 구성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메가 바이트에서 가을을 맞아 환절기 일교차를 이기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청귤을 활용한 색다른 음료와 한방차를 함께 선보이게 됐다며 건강과 입맛 모두 사로잡은 청귤 음료와 한방차로 호텔을 방문하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싱그러운 청귤과 전통 한방차를 함께 선보이는 ‘모두의 에너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