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2:44 (화)
투썸플레이스, 가심비·홈카페 트렌드 담은 설 선물세트 선보여
투썸플레이스, 가심비·홈카페 트렌드 담은 설 선물세트 선보여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0.01.22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설날에는 특별한 선물로 센스를 뽐내세요”
홈카페 트렌드 반영한 ‘2020 설 기프트 세트 5종’ 1만~4만원대로 가심비까지 겸비
1월 31일까지 모바일 투썸 앱 통해 ‘에이리스트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투썸플레이스, 2020 설 기프트 세트 5종
투썸플레이스, 2020 설 기프트 세트 5종

투썸플레이스가 가심비·홈카페 트렌드를 담은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매년 맞이하는 설 명절이지만,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과 친지들에게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지에 대한 고민은 매번 새롭다.

최근에는 2030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기존 명절 선물의 틀을 깨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식음료업계에도 명절 선물 트렌드 변화의 바람이 일어나고 있다. 가심비를 비롯해 홈카페, 소확행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며 센스있는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로 구성한 ‘2020 설 기프트 세트 5종’을 선보였다. ‘에이리스트’는 집에서도 카페처럼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인 홈카페 브랜드로, 투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원두(블랙그라운드/아로마노트)를 핸드드립커피와 스틱커피, 캡슐커피 형태로 구성한 상품이다. 에이리스트와 다양한 MD 상품으로 구성한 투썸 설 기프트세트는 1만~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 2020 설 기프트 세트1호와 2호는 투썸 에이리스트 핸드드립 커피(블랙그라운드)에 스텐머그 베이직과 롱 제품으로 각각 구성되어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3호는 손잡이가 달린 밤부 스텐텀블러를 구성품으로 넣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4호는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투썸 에이리스트 핸드드립 커피(블랙그라운드/아로마노트)와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로 구성했다. 프리미엄형인 5호에는 투썸 블랙그라운드 원두(200g)와 홈카페 더블월 텀블러, 티타늄 코팅 드리퍼가 포함돼 있어 어디서나 직접 투썸 커피를 추출해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1월 31일까지 모바일투썸 앱을 통해 ‘에이리스트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ㅇㅇㄹㅅㅌ’의 초성을 보고 이름을 완성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에이리스트 핸드드립 커피 2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투썸 앱의 ‘이벤트’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설 명절, 가족들과 함께 초성 퀴즈도 풀며 경품의 행운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