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이세진', 첫 단독 팬미팅...전석 매진으로 인기 입증
프듀X '이세진', 첫 단독 팬미팅...전석 매진으로 인기 입증
  • 민재식 기자
  • 승인 2019.08.0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세진/사진=iMe KOREA
이세진/사진=iMe KOREA

이세진의 첫 단독 팬미팅이 전석 매진되면서 ‘프로듀스X101’의 식지 않는 열기를 입증했다.

지난 7일 오후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에서 가수 겸 배우 이세진의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의 티켓 예매가 단독 오픈됐다. 팬미팅 티켓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의 인기를 입증했다.

앞서 지난 7월 19일 종영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이하‘프듀X’)서 최종 순위 20위 안에 올라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세진은 ‘프듀X’ 출연 전인 2015년부터 독립영화 ‘우리엄마’를 비롯한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그날의 커피’, 영화 ‘연애포차’ 등으로 먼저 얼굴을 알린 바 있다.

특히 이세진은 ‘프듀X’ 출연 당시 자상한 성격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최종 무대까지 올랐을 정도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어 이번 팬미팅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이세진은 팬미팅을 통해 배우 이세진과 연습생 이세진의 모습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고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된 이세진의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은 오는 18일 오후 3시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