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4 11:31 (월)
투썸플레이스, 과일 듬뿍 넣은 여름 시즌 과일주스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과일 듬뿍 넣은 여름 시즌 과일주스 2종 출시
  • 이미성 기자
  • 승인 2024.05.3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과일을 듬뿍 넣은 여름 시즌 과일주스 ‘수박 주스’, ‘애플망고 주스’ 2종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가 과일을 듬뿍 넣은 여름 시즌 과일주스 ‘수박 주스’, ‘애플망고 주스’ 2종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과일 주스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과일을 색다른 방식으로 즐기는 ‘과일릭(과일+홀릭)’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과일 본연의 풍미와 식감을 살린 음료와 디저트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푹푹 찌는 여름 날씨에는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청량한 음료가 인기인데, 매 시즌 계절에 어울리는 재료를 활용한 메뉴로 사랑받는 투썸플레이스는 여름마다 다채로운 과일 음료를 내놓고 있다. 그중 과일 원물을 듬뿍 넣고 과일 큐브 토핑까지 얹어 신선한 여름 과일을 합리적 가격에 음료로 즐길 수 있는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주스’는 작년 여름 1분에 18잔씩 팔리며 투썸 여름 음료 판매량 1, 2위를 달성했다. 시즌 누적 150만 잔의 판매 기록을 세운 과일 주스 2종과 함께 투썸은 시원하고 달콤한 과일로 여름 무더위를 이겨내는 ‘과일 주스 맛집’으로 주목받게 됐다.

올여름 투썸플레이스는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앞두고 베스트셀러 음료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주스’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자타 공인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통째로 갈아 넣고 만든 ‘수박 주스’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음료로 제격이다. 토핑으로 수박 조각을 한가득 올려 과육의 사각거리는 식감을 살렸으며, 여름에 시원한 수박을 잘라 먹을 때의 리프레시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마찬가지로 매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애플망고 주스’는 망고 중에서도 향기와 당도가 뛰어난 품종인 애플망고를 한껏 넣고, 상큼한 패션후르츠를 더해 트로피칼한 열대과일의 향미를 구현한 음료다. 토핑으로는 애플망고 큐브를 풍성하게 올려 여름 휴양지에 어울리는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만큼 상시 메뉴로 운영될 예정이다.

한여름에도 과일과 함께하는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할 투썸플레이스의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주스’는 6월 1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여름이 코앞까지 다가온 가운데 시원한 과일 음료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여름 베스트셀러 주스로 사랑받은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주스를 올해도 준비했다며, 투썸 과일 주스가 아낌없는 재료와 원물 그대로의 맛을 구현한 퀄리티로 사랑받는 만큼 올해도 과일을 양껏 넣은 여름 시즌 음료와 함께 달콤하고 리프레시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