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3:15 (화)
CA 테크놀로지스, SAP 클라우드 플랫폼에 데브옵스 솔루션 통합 제공
CA 테크놀로지스, SAP 클라우드 플랫폼에 데브옵스 솔루션 통합 제공
  • 민재식 기자
  • 승인 2018.10.10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딜리버리 가속화

CA 테크놀로지스가 ‘SAP 클라우드 플랫폼’에 CA 데브옵스(DevOps) 솔루션을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제공하는 협약을 SAP와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의 통합 서비스로 기업은 SAP 솔루션은 물론 SAP 이외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품질을 높이고 개발·딜리버리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CA 테크놀로지스는 SAP 클라우드 플랫폼에 컨티뉴어스 딜리버리, 컨티뉴어스 테스팅, 서비스 오케스트레이션,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등의 데브옵스 역량을 확대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다양한 데브옵스 솔루션을 고객에 제공한다.

아쇽 레디(Ashok Reddy) CA테크놀로지스 데브옵스 그룹 총괄 매니저는 “이번 발표는 기업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함에 있어 CA와 SAP가 얼마나 많은 헌신을 하는지를 잘 보여준다”며 “SAP 클라우드 플랫폼 고객 및 글로벌 SI(System Integrator)가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구현하는 과정에 업계 선도 CA 데브옵스 툴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CA와 SAP는 이미 CA 자동화(Automation) 제품과 SAP 비즈니스 스위트(SAP Business Suite)를 통합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기존 관계가 확대되고 SAP 클라우드 플랫폼에 더욱 다양한 CA 데브옵스 솔루션이 지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