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신앙촌, 오는 여름 침구류 20% 할인 이벤트 진행
신앙촌, 오는 여름 침구류 20% 할인 이벤트 진행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3.05.1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촉감 △저자극성 소재 △우수한 통기성 등 간절기부터 꼭 필요한 100% 풍기인견 침구 ‘쏠레’, ‘잇츠’ 할인
침구류 충전재로 인체에 무해하며, 통기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친환경 웰빙 히팅솜’ 사용
신앙촌이 여름 침구류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할인 대상 침구류.
신앙촌이 여름 침구류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할인 대상 침구류.

신앙촌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전국 신앙촌상회 및 신앙촌공식쇼핑몰에서 여름 침구류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할인 대상 침구류는 시원한 풍기인견으로 간절기부터 한여름까지 쾌적한 숙면을 돕는 차렵이불세트 ‘쏠레’와 ‘잇츠’로, 가볍고 시원하며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세트는 차렵이불·패드·베개 등으로 구성됐으며, 차렵이불과 패드의 경우 일명 ‘에어컨 섬유’로 불릴 정도로 청량함을 자랑하는 인견 소재가 사용됐다. 인견은 나무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재생섬유(100% 천연 소재)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뛰어난 통기성으로 땀 흡수율이 빠르고 몸에 달라붙지 않아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패드에는 국내 자체 제작공장에서 만든 정교하고 도톰한 누빔과 뒷면에 미끄럼방지 논슬립 원단으로 제작됐다. 신앙촌의 차렵이불과 패드에는 ‘친환경 웰빙 히팅솜’이 사용됐는데, 친환경 웰빙 히팅솜은 보온력이 우수한 에어롤솜과 L.M 화이바를 혼합해 특수 열처리 공정을 거쳐 생산되고 있다. 이중 L.M 화이바는 여성의 패드나 어린이 기저귀에 사용하는 고급 솜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인장강도가 뛰어나 오랜 시간이 지나도 원래 상태의 보온력과 통풍성, 탄력을 처음 그대로 유지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쏠레’와 ‘잇츠’는 싱글(S), 퀸(Q) 사이즈 등 각각 2개의 사이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색상은 쏠레의 경우 블루·그린·핑크 3가지, 잇츠의 경우 그린·블루 두 가지로 마련됐다. 두 제품 모두 재고 소진 시까지 각각 10만 원대 초반의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신앙촌 공식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부교 신앙촌 관계자는 “오는 여름철을 대비해 촉감, 통기성, 저자극성 등을 고려해 여름철에 최적화된 침구를 선보이게 됐다. 소비자의 건강과 니즈를 고려해 공정과정에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도 신앙촌만의 우수한 제품으로 찾아뵙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천부교 박태선 회장은 천부교인들의 공동체인 신앙촌을 건립하고 신앙촌 기업 경영을 시작했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정직과 신용, 최고의 품질을 기업경영의 고유가치로 설정하고 반세기를 지켜왔다. 또한 6.25 전쟁 이후 외국의 원조만 바라며 제대로 된 제품이 없었던 그때 최고 품질의 제품으로 다른 기업들에 본보기가 되어 우리나라 경제를 일으키는데 앞장서 왔다. 신앙촌 기업의 현재 계열사로는 양조간장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생명물식품㈜과 함께 신앙촌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신앙촌에프앤디㈜, 한일물산㈜ 등이 있으며, 식품·언더웨어·침구류 등의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