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9 (금)
골프존, 프로골퍼 유현주와 리얼 골프 모바일 게임 '골프존M’ 모델 계약 체결
골프존, 프로골퍼 유현주와 리얼 골프 모바일 게임 '골프존M’ 모델 계약 체결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3.05.1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No.1 골프 플랫폼 기업 골프존이 개발한 글로벌 리얼 골프 모바일 게임 ‘골프존M’, 광고 모델로 유현주 프로 발탁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 스토어, 네이버게임 골프존M라운지에서 골프존M 사전등록 진행
광고모델 선정 등 다양한 마케팅 채널 통해 골프존M 적극 소개 예정
골프존이 프로골퍼 유현주 프로와 골프존M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골프존이 프로골퍼 유현주 프로와 골프존M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자사가 개발한 글로벌 리얼 골프 모바일 게임 ‘골프존M’의 광고 모델로 프로골퍼 유현주(29, 두산건설)를 발탁하고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골프존은 국내 대표 골프 플랫폼 기업으로서 지난 22여 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완성한 웰메이드 게임 골프존M의 정식 론칭을 앞두고 서비스 이미지 제고 및 효과적인 마케팅 전개를 위해 유현주 프로와 모델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유현주 프로는 골프존의 대표 모델로 꾸준히 활동해온 만큼 골프존M의 첫 전속 모델로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동하며 골프존M의 소식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골프존M 모델로 발탁된 유현주 프로는 2011년 KLPGA 입회 후 1, 2부 투어에서 꾸준히 활동하며 국내 유명 미녀 프로골퍼로 이름을 알려왔다. 2021년부터 SBS 방송 ‘편먹고 공치리’에 메인 MC로 출연하며 골프 코칭과 입담 넘치는 해설을 보여주고 있으며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 전속 모델과 아이텍씨앤씨, 테일러메이드어패럴, 두산건설 모델로 활동하는 등 골프뿐만 아니라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골프존M 모델 계약 체결로 최초로 게임 업계에서도 브랜드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골프존M: 리얼스윙’은 골프존이 새롭게 선보인 글로벌 리얼 골프 게임 서비스로, 스크린골프에서 플레이한 데이터 연동을 지원하며 전세계 주요 골프 코스를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실제와 같은 골프를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지난 2일 ‘골프존M’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 사전등록은 구글플레이 스토어(AOS), 앱 스토어(IOS), 네이버 게임 ‘골프존M 라운지’에서 진행한다. 사전등록 완료 고객에게는 골프존M에서 사용 가능한 비전 클럽 세트 아이템과 보석 1천 개를, 마켓 사전등록 완료 고객에게는 클럽 뽑기권 5매와 보석 1천 개를 지급한다. 사전등록 기간에 가입한 신규회원을 포함해 골프존 회원에게는 다양한 골프 용품 아이템과 보석 1천 개를 추가로 제공하고 공식 커뮤니티 네이버 게임 ‘골프존M 라운지’에 가입 후 인증글을 작성하면 보석 5백 개를 선물한다.

골프존 유창훈 사업부장은 “유현주 프로는 골프존의 대표 모델로서 많은 골퍼분들께 사랑받고 있으며, 골프존M과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판단되어 이번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골프존M은 필드와 스크린을 넘어 모바일 환경에서 리얼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모바일 게임 서비스로, 골프존M을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