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얼리버드 예약·노캐디라운드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얼리버드 예약·노캐디라운드 이벤트’ 진행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3.05.1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캐너,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 오픈… 라운드일 기준 최소 4주 전 필드 골프장 사전예약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5월 한 달간 노캐디라운드 이벤트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완료한 전원에게 티스캐너 5천 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노캐디라운드 이벤트’ 진행
친구 추천을 통해 신규 가입 시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골프존 마일리지 3000M 증정… 라운드 예약 및 완료하면 ‘티스캐너 그린피 5만 원 할인권’ 추가 제공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본격적인 필드 라운드 시즌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와 ‘노캐디라운드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전했다.

티스캐너가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인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는 라운드일 기준 최소 4주 전 미리 예약한 후 라운드 완료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인 5월 중 사전예약을 진행한 후 라운드를 완료하면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준비된 경품은 캐디톡 미니미LT(2명), 골프공 1더즌(20명), 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30명), 커피 기프티콘(200명)으로 푸짐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주도적인 셀프라운드를 통해 동반자와 자유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노캐디라운드 이벤트’다. ‘노캐디라운드 이벤트’는 캐디선택제 도입 골프장이 늘어나는 흐름에 발맞춰 준비한 이벤트로 5월 한 달간 노캐디라운드 이벤트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완료한 전원에게 티스캐너 5천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노캐디라운드 이벤트 골프장은 이벤트 페이지 및 골프장 별 티타임 예약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골프존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골프존 마일리지를 획득할 수 있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난 4월 3일부터 두 달간 진행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는 친구 추천 초대 메시지 속 추천인 코드를 전달받은 친구가 티스캐너 신규 회원 가입 후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골프존 마일리지 3000M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다. 친구 추천을 통해 하루 최대 10명까지 초대할 수 있어 최대 30000M까지 적립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추천인 또는 신규 가입자가 이벤트 기간 내 라운드 예약 및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티스캐너 그린피 5만 원 할인권’이 추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따듯한 봄을 맞이해 라운드도 즐기고 더 많은 회원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모션으로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티스캐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골프 성수기인 5월에 맞춰 더 많은 회원분들이 합리적인 금액으로 필드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확대에 주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스마트한 골프 예약 서비스를 선도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