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골프존, ‘미리보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with 골프존’ 9일 개최
골프존, ‘미리보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with 골프존’ 9일 개최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3.03.0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9(목) 서울 골프존타워 미디어 스튜디오서 진행, 올해로 연속 3회째 열리는 골프존 주최, 롯데렌탈 후원의 이벤트 대회
스타성과 실력 겸비한 KLPGA 여자 프로들의 출격, 이소영&황유민 vs 이예원&장수연 대결로 눈 뗄 수 없는 경기 예고
대회 당일 스크린골프존, 골프존 유튜브,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 통해 생중계
오는 4월 초 SBS골프, 스크린골프존에서 녹화 중계
골프존이 3월 9일 서울 골프존타워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미리보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with 골프존’을 개최한다.
골프존이 3월 9일 서울 골프존타워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미리보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with 골프존’을 개최한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3월 9일(목) 오후 6시 서울 골프존타워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미리보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with 골프존’을 개최하고 스크린골프존과 골프존 유튜브,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미리보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with 골프존’은 오는 4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8억 원 규모의 KLPGA 투어 개막전을 앞두고 선보이는 이벤트 대회로, KLPGA 선수들의 숨겨진 스크린골프 실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2020년 첫 시작으로 올해 3년 연속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KLPGA 투어 2023시즌 개막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골프팬들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골프존이 롯데렌탈과 함께 마련한 스크린골프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롯데골프단 소속의 KLPGA 개인 통산 6승을 기록하고 있는 이소영과 지난해 KLPGA 입회 후 슈퍼루키로 떠오른 황유민이 한 팀을 이뤄 출전한다. 상대팀으로는 22시즌 신인왕을 차지한 이예원과 작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우승의 영광을 기록한 장수연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총상금 2천만 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총 2라운드로 진행된다. 5백만 원의 상금이 걸린 1라운드는 9홀 매치 플레이 방식으로 1~4번 홀은 1:1 매치, 5~9번 홀은 2:2 포섬플레이로 진행된다. 1천5백만 원의 상금 획득이 가능한 2라운드는 18홀 팀 스킨스 방식으로 치러져 경기를 지켜보는 골프팬들에게 상금의 주인이 누가될지 흥미진진한 경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경기는 실제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대회 코스와 동일한 롯데 스카이힐 제주(스카이/오션) 코스로 치러진다.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2016년부터 골프존 GTOUR 여자대회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며 스크린골프 대회 활성화 및 골프 산업 발전에 뜻을 함께하고 있는 롯데렌탈과 올해도 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스크린골프투어와 프로 골프투어 간의 든든한 가교 역할과 국내 골프산업의 무궁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이 주최하고 롯데렌탈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 ‘미리보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with 골프존’은 경기 당일 24시간 스크린골프 채널 스크린골프존과 골프존 유튜브,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를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또 오는 4월 초 SBS골프와 스크린골프존 채널을 통해 녹화방송 중계도 진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