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전참시' 이영자X전현무X권율, 먹고수들의 제주 먹방 투어 본격 시작!
'전참시' 이영자X전현무X권율, 먹고수들의 제주 먹방 투어 본격 시작!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3.02.0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전현무가 이영자, 권율, 송성호 실장과 함께 ‘파김치 보은로드’를 떠난다. 

오는 11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34회에서는 먹고수 이영자, 전현무, 권율이 제주도 먹방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해 ‘파친놈’으로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트로피를 품에 안은 전현무가 파김치 레시피를 전수해준 이영자에게 ‘파김치 보은로드’를 선물한다. 전현무는 송성호 실장을 비롯해 ‘율슐랭’ 권율과 함께 제주도로 향한다고.

그러나 기대감에 부풀었던 네 사람은 제주에 도착하자마자 심상치 않은 눈보라를 맞이하고. 이에 송성호 실장은 ‘전현무가 제주도만 가면 눈이 온다’는 설을 언급하며 남은 여정에 대한 불안함을 내비쳤다는 후문. 

더불어 전현무는 눈을 내리는 ‘엘무(엘사+전현무)’에까지 등극했다고 하는데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펼쳐진 것일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파김치 보은로드’ 막차에 탑승한 권율은 스튜디오에서부터 이어진 전현무와 티키타카는 물론 톰과 제리 케미로 참견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초특급 먹고수들의 ‘파김치 보은투어’는 오는 11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