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신앙촌, 온·오프라인 동시 정기세일 ‘봄빛할인’ 진행
신앙촌, 온·오프라인 동시 정기세일 ‘봄빛할인’ 진행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3.02.0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수)~2/22(수), △침구류△언더웨어 전 상품 10% 할인 혜택 제공되는 온·오프라인 정기세일 진행
2023 출시 신제품 및 모달, 광석 기능성 인기제품 등 전 상품 할인 혜택 마련
신앙촌상회 정기세일 ‘봄빛할인’ 포스터
신앙촌상회 정기세일 ‘봄빛할인’ 포스터

신앙촌이 오는 22일(수)까지 전국 신앙촌상회 및 신앙촌공식쇼핑몰에서 침구류 및 언더웨어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봄빛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침구는 폴란드 구스다운 ‘페이즐리’, 인기 모달 침구(‘로렌’, ‘메이’, ‘릴리안’), 광석 기능성 침구, 2023년 신상 침구 등 신앙촌기업의 우수성이 돋보이는 제품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페이즐리’는 폴란드 구스 솜털이 90% 이상 채워져 있으며, 유럽섬유제품 품질인증기관의 유해물질 테스트를 거친 안전한 소재의 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차렵이불로, 행사 기간 내 구매 시 ‘고급 누빔패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부드럽고 튼튼한 내구성을 지닌 모달 침구류 30% 할인, 신제품 광석 기능성 침구 ‘피오니’의 경우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신앙촌이 다양한 침구류 제품의 충전재로 사용하고 있는 ‘친환경 웰빙 히팅 솜’은 인체에 무해하며 피부가 예민한 고객도 무리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친환경 웰빙 히팅 솜은 보온력이 우수한 에어롤솜과 L.M 화이바를 혼합해 특수 열처리 공정을 거쳐 생산하고 있는데, 이중 L.M은 인장강도가 뛰어나 오랜 시간이 지나도 원래 상태의 보온력과 통풍성, 탄력을 처음 그대로 유지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언더웨어는 일반 면 제품뿐만 아니라 신앙촌만의 특허 소재인 천연 광석을 가공한 ‘광석 기능성’ △브레이지어(후크형, 런닝형, 스포츠형) △팬티(삼각팬티, 지퍼형 올인원 팬티, 위생팬티, 남성 드로즈) △런닝 등이 있다. 광석 기능성 제품의 경우 한국원적외선협회 테스트를 거친 원단에 면은 광석도트 처리로 기능성을 더해 건강하고 편리하며, 소취기능 및 항균작용이 뛰어난 소재로 청결에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신앙촌 관계자는 “소비자의 건강과 니즈를 고려해 한 공정 한 공정마다 정성을 다하는 마음으로 제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은 전국 신앙촌상회와 신앙촌공식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해당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앙촌공식쇼핑몰 및 신앙촌 공식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앙촌상회는 신앙촌 소비조합에서 운영하는 직영 매장으로, 신앙촌의 인기 상품인 요구르트 런, 생명물간장, 생명물두부, 언더웨어, 침구류 등과 같은 식품 및 침구류를 판매하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천부교 박태선 회장은 천부교인들의 공동체인 신앙촌을 건립하고 신앙촌기업을 시작한 바, 신앙촌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정직과 신용, 최고의 품질을 기업경영의 고유가치로 설정하고 반세기를 지켜온 기업이다. 계열사로는 양조간장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생명물식품㈜과 함께 신앙촌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신앙촌에프앤디㈜, 한일물산㈜ 등이 있으며, 식품·의류·침구류 등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