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9 (금)
2023 GDR 아카데미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프로모션 진행
2023 GDR 아카데미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프로모션 진행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3.02.0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60개 직영매장에서 ‘GDR 챌린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프로모션 진행, 체계적인 골프레슨과 필드대회 참여 기회 제공
2월 19일까지 챌린지 참여 회원 모집, 챌린지 상품은 GDR아카데미 7개월 종일 이용권, 레슨 20회로 구성
참여 회원 대상 스윙레슨 도구 제공, 오는 8월 개최 예정인 GDR 필드대회 참가 자격 부여, 최다 출석 등 이벤트 통한 모바일바우처 5만원권 선물
GDR아카데미가 2023년 첫 번째 GDR 챌린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을 전개한다.
GDR아카데미가 2023년 첫 번째 GDR 챌린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을 전개한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가 전국 60개 직영매장에서 연습과 레슨을 통한 실력 향상과 필드 대회 참가까지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2023 GDR 챌린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3년 첫 번째로 전개하는 GDR 챌린지는 GDR아카데미의 체계적인 레슨을 통한 회원들의 골프실력 향상과 가치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챌린지 슬로건은 지난 월드컵을 기점으로 다시 회자되고 있는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일명 ‘중꺾마’로, 꾸준한 연습과 플레이를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골프의 진정한 매력과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선정했다. 골퍼라면 누구나 뜻대로 플레이가 되지 않아 고민하는 과정을 겪게 되는데, 이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점에서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회원분들의 공감과 도전정신을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챌린지 상품은 GDR아카데미 7개월 종일 이용권과 레슨 20회로 구성됐다.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매장 중 60개 매장에서 오는 2월 19일까지 등록 가능하다.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그립, 스윙연습을 할 수 있는 레슨도구를 제공하고 오는 8월 GDR이 개최하는 상금 규모 300만 원의 필드 대회 참가 자격을 부여한다.

특히 실력과 경험이 풍부한 GDR아카데미 레슨프로의 레슨을 통해 챌린지 참여 회원들의 실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고, 필드 대회와 연계하여 꾸준한 연습과 노력이 실력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등록회원 중 최다 출석 회원 50명, SNS 우수 포스팅 회원 50명을 선정해 GDR 모바일 바우처 5만원권을 제공한다.

GDR아카데미 GDR사업부장 안웅기 상무는 ”이번 챌린지는 GDR을 통한 실력 향상은 물론 필드와 연계해 직접 라운드 경험도 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많은 참여를 통해 골프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며 “GDR아카데미는 올해도 골프에 진심인 많은 회원분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골프를 통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3 GDR 챌린지를 진행하는 직영매장 및 챌린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GDR아카데미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