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9 (금)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인의 밤’ 행사 개최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인의 밤’ 행사 개최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2.12.2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났던 2022년, 더욱 찬란할 2023년을 위하여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인의 밤' 행사가 2022년 12월 16일(금)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었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인의 밤' 행사가 2022년 12월 16일(금)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송상호)이 지난 16일(금)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경희인을 위해 ‘경영인의 밤’ 송년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그간 코로나로 인해 대면 행사를 진행하지 못한 경영대학원 학생들을 위해 마련했다. 문화예술경영학과, EMBA학과, 세무관리, 6차 산업 융합경영학과 등 총 19개 MBA 과정의 졸업생, 재학생, 전임교수 및 교직원 등 400여 명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오랜만의 대면 행사로 행사 시작 전, 모여 사진을 찍거나 담소를 나누는 등 시끌벅적한 모습이었다. 

송상호 원장은 “오랜만에 많은 사람이 한 자리에 모인 것을 보고 설렘과 기쁨을 감출 수 없다”며 축사를 시작했다. 그는 “비대면에 익숙한 현재 재학생들이 캠퍼스에 나와 학업과 네트워크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2023년에는 물심양면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경영대학원 57대 이희복 원우회장은 “이번 행사로 ‘모두가 하나된다’는 소속감을 느낄 수 있었다”며 “행사에 참여해준 모든 원우분에게 감사하다”며 개회사를 마무리했다. 

경영대학원 58대 김백수 신임 원우회장은 “경영인의 밤은 재학생, 동문, 졸업생이 모두 참여하는 행사로 많은 사람과의 인연을 맺을 수 있다. 이런 인연으로 동문들이 자신의 밝은 미래를 위해 밑거름을 쌓길 응원한다”며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행사는 경영대학원 발전 기금 전달과 축하공연 등으로 마무리됐다. 행사에는 한-중수교 30주년을 맞이해 중국인 재학생 50명도 함께 참여했다. 동문의 단결력과 따뜻한 정(情)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경희인이라는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기회가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