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골프존 GDR아카데미, 20만 회원 달성 기념 ‘한정판 블록 패키지’ 출시…한 달간 판매
골프존 GDR아카데미, 20만 회원 달성 기념 ‘한정판 블록 패키지’ 출시…한 달간 판매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2.11.0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DR아카데미 직영매장을 구현한 한정판 블록 패키지 출시, 11월 한 달간 전국 직영에서 판매 진행
GDR아카데미 공식 인스타그램 통한 ‘GDR아카데미’ 블록 인증샷 및 경품 증정 이벤트 마련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 마케팅 통해 GDR과 골프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콘텐츠 확대해 나갈 예정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20만 회원 달성을 기념해 한정판 굿즈 ‘블록 패키지’를 출시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20만 회원 달성을 기념해 한정판 굿즈 ‘블록 패키지’를 출시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가 누적 회원 수 20만 명 달성을 기념하여 옥스포드와 함께 ‘한정판 블록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골프존의 실내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 직영 매장을 구현한 한정판 블록 패키지는 GDR 시스템이 설치된 골프연습 타석뿐만 아니라 골프공을 인식하는 T2센서 및 측면 카메라와 함께 퍼팅연습장, 골프공, 골프클럽, 그리고 골프존 대전 조이마루의 랜드마크인 ‘골퍼상’까지 아기자기하게 구현해 일반 고객과 블록 애호가들의 큰 호응을 끌어낼 예정이다.

골프존 GDR아카데미의 이번 한정판 블록 패키지는 토이블록 아이템과 함께 GDR아카데미 직영점 5개월 이용권과 골프레슨 20회가 특별 혜택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향후 사용 및 양도가 가능한 15만원 상당의 쿠폰팩이 포함되어 추워지는 날씨에 GDR 실내골프연습을 통해 골프실력을 갈고닦을 기회를 가져볼 수 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의 한정판 블록팩은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직영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해당 매장에서 블록 제품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GDR아카데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10일부터 한정판 블록 패키지를 구매한 직영점 고객을 위한 ‘#GDR아카데미블록팩 해시태그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참여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오는 11월 15일부터는 한정판 굿즈인 블록 제품 출시를 기념한 경품 이벤트도 전개할 예정이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송재순 대표이사는 “이번 한정판 블록 패키지 출시를 통해 고객분들께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골프연습에 대한 흥미를 향상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GDR과 골프라는 스포츠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회원 수 3만 8천여 명을 보유한 GDR아카데미는 골프존이 개발한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GDR아카데미는 누구나 쉽고 즐겁게 골프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골프존이 선보인 골프 레슨 직영 사업으로, 매장 별로 레슨 전문 코치가 상주해 회원 개개인의 피지컬과 플레이 성향 등 각자의 특징에 맞는 1:1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