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드래곤볼을 잡아라!’,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드래곤볼을 잡아라!’,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2.09.1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6(금)부터 10/14(금)까지 한 달간 ‘미션NOW 소원을 들어주는 드래곤볼을 잡아라!’ 프로모션 진행
이벤트 기간 내 5개 대상 골프장에서 최소 1회 라운드 후 골프존카운티 드래곤에서 라운드하면 ‘드래곤볼(골프공)’ 증정
‘단골손님 이벤트’, ‘예약자 할인혜택’ 등 타 쿠폰 할인 및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
‘미션NOW 소원을 들어주는 드래곤볼을 잡아라!’이벤트 이미지
‘미션NOW 소원을 들어주는 드래곤볼을 잡아라!’이벤트 이미지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신규 임차 운영 개시를 기념해 9월 16일(금)부터 10월 14일(금)까지 약 한 달간 ‘미션NOW 소원을 들어주는 드래곤볼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미션NOW 소원을 들어주는 드래곤볼을 잡아라!’ 프로모션은 전라북도 남원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오픈을 기념해 인근 남부 지방 골프장 5곳(골프존카운티 드래곤, 순천, 선운, 무주, 사천)에서 진행된다.

‘미션NOW 소원을 들어주는 드래곤볼을 잡아라!’ 프로모션은 만화 ‘드래곤볼’처럼 7개의 볼을 모으면 소원이 이뤄지는 긍정적인 의미를 담아 기획된 이벤트로, 골프존카운티 전 회원을 대상으로 폭넓게 진행된다. 골프존카운티 회원은 이벤트 기간 내 5곳의 대상 골프장 어디에서든 1회만 라운드해도 자동으로 참가되어 ‘드래곤볼(골프공) 교환권’이 발급된다. 프로모션 참여 현황은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또는 홈페이지 미션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드래곤볼 교환권 발급 후 30일 이내에 신규 골프장인 골프존카운티 드래곤에서 교환권을 사용해 만화 ‘드래곤볼 7성구’모양의 골프공 1세트(7구)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션NOW 소원을 들어주는 드래곤볼을 잡아라!’ 프로모션은 동일한 골프장 5회 내장 시 해당 골프장 그린피 50% 할인권이 증정되는 ‘단골손님 이벤트’와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또는 홈페이지로 예약 시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는 ‘예약자 할인혜택’ 등 다양한 골프존카운티 회원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해 이용자 혜택을 증대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드래곤은 골프존카운티가 8월 1일부터 드래곤레이크CC의 골프장명을 변경해 새롭게 운영하고 있는 총 27홀(파108) 규모의 대중제 골프장이다. 북남원IC에서 약 3분 소요되어 접근성이 우수하며, 골프존카운티가 호남권에서 운영 중인 골프존카운티 순천(45분 소요), 선운(60분 소요), 무주(60분 소요)를 비롯해 골프존카운티 사천(1시간 20분 소요)과도 인접해 있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올해 골프존카운티가 두 번째로 신규 운영 계약을 체결한 ‘골프존카운티 드래곤’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골프존카운티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운영에 최선을 다하며, 높은 수준의 골프장 체인 서비스 제공에 주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에 지류 쿠폰 사용을 대신해 전면 모바일 쿠폰으로 발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 6월에는 자사 18개 골프장에 셀프체크인 서비스를 전면 도입해, 고객 등록 카드와 종이 락커 번호표 사용을 줄이는 등 ESG경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는 스크린골프 전문 기업 ‘골프존’, 골프용품 온·오프라인 매장인 ‘골프존마켓’과 온라인 쇼핑몰 ‘골핑’을 운영하고 있는 ‘골프존커머스’ 등과 함께 골프존뉴딘그룹에 계열사로 속해 있으며, 셀프 관제 앱 SGRS(Smart Golf Round Service), 에어모션(AirMotion)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스마트 골프장 조성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