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골프존, 한정판 선물 선착순 증정하는 ‘2018 땡스기빙’ 이벤트 개최
골프존, 한정판 선물 선착순 증정하는 ‘2018 땡스기빙’ 이벤트 개최
  • 강경호 기자
  • 승인 2018.09.1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7(월)~9/30(일), ‘투비전, 익스트림 골프, 미니라운드’ 라운드 횟수 달성 시 골프존파크 이용권 및 한정판 선물 선착순 증정
골프존의 ‘땡스기빙’ 이벤트 페이지
골프존의 ‘땡스기빙’ 이벤트 페이지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17일(월)부터 9월 30일(일)까지 ‘투비전 플러스’ 라운딩 시 한정판 선물을 선착순 증정하는 추석맞이 '2018 골프존파크 땡스기빙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당첨 시 골프존파크 이용권과 특별 제작된 한정판 골프존파크 네임택 및 모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파크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이벤트 기간 내 전국 골프존파크 가맹점에서 회원 로그인 후 18홀 기준 미니라운드와 익스트림골프, 투비전 라운드의 달성 횟수를 완료하면 된다.
 
주어진 라운드 횟수를 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프트를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골프존파크 땡스기빙 기프트를 지급한다. 
 
각 미니라운드 1회, 익스트림 골프 1회, 일반 18홀 라운드 1회를 달성 시 선착순 5천 명에게 골프존파크 3천 원 모바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각 미니라운드 2회, 익스트림 골프 2회, 일반 18홀 라운드 4회를 달성 시 선착순 5천 명에게 한정판 골프존파크 네임택 및 모자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미니라운드’ 서비스는 340여 개에 달하는 전국 대부분의 CC를 미니맵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골프존 투비전 플러스의 새로운 게임 모드이다.
 
이번 이벤트의 ‘익스트림 골프’는 플레이 시간과 타수를 합친 '익스트림 점수'로 보다 짜릿하게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존 투비전 플러스의 새로운 게임 방식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와 골프존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