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3:40 (화)
신앙촌식품㈜·신앙촌F&D㈜,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 판매 위해 친환경 소재 사용
신앙촌식품㈜·신앙촌F&D㈜,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 판매 위해 친환경 소재 사용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2.08.3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 보호를 위해 친환경 소재 사용 등 건강과 자연을 고려한 공정 과정 준수
친환경 재질의 PET 용기 및 친환경 웰빙 히팅솜 사용으로 환경호르몬 걱정 줄여
신앙촌식품㈜과 신앙촌F&D㈜가 자사 판매 식품 및 침구류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며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신앙촌식품㈜과 신앙촌F&D㈜가 자사 판매 식품 및 침구류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며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신앙촌식품㈜과 신앙촌F&D㈜는 친환경과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자사 판매 식품 및 침구류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기업의 급식 등으로 많이 알려진 신앙촌식품㈜의 ‘요구르트 런’은 2005년 출시부터 친환경 재질의 PET 용기를 사용해오고 있다. 친환경 PET 용기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전 연령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요구르트 런은 △칼슘 △식이섬유 △비타민 등의 균형 있는 영양 성분 구성을 자랑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LAFTI®L10, BB-12®, LA-5®와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 등이 함유돼 있어, 장 건강에 더욱 유익한 제품이다.

신앙촌F&D㈜는 신앙촌공식쇼핑몰 및 전국 4백 여개의 신앙촌 상회에서 ‘마이크로 화이바 베개솜’을 포함해 다양한 침구류의 충전재로 ‘친환경 웰빙 히팅솜’을 사용하고 있다. 친환경 웰빙 히팅솜은 보온력이 우수한 에어롤솜과 L.M 화이바를 혼합해 특수 열처리 공정을 거쳐 생산하고 있는데, 이중 L.M 화이바는 여성의 패드나 어린이 기저귀에 사용하는 고급 솜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인장강도가 뛰어나 오랜 시간이 지나도 원래 상태의 보온력과 통풍성, 탄력을 처음 그대로 유지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신앙촌식품㈜과 신앙촌F&D㈜ 관계자는 “친환경 제품에 대한 가치소비가 이루어지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앞으로도 건강과 자연 모두를 위한 안전한 제품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생명물식품㈜은 콩과 같이 자연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이용한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 2020년, 양조간장 제품 3종(△양조 1급 진간장 △양조 골드간장 △양조 깔끔한 국간장)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최근에는 ‘비건 양조 생명물간장’을 새롭게 출시한 바 있다.

신앙촌 기업은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신앙촌F&D㈜, 한일물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식품, 의류, 침구류 등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한편, 천부교 박태선 회장은 천부교인들의 공동체인 신앙촌을 건립하고 신앙촌 기업을 시작한 바 있으며, 1957년 소사신앙촌에서 시작한 신앙촌 기업은 정직과 신용, 최고의 품질을 기업경영의 고유가치로 설정하여 반세기이상 지켜온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