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9 (금)
‘옥문아’ 김문정 감독, ‘김연아의 남자’ 고우림 떡잎부터 알아봤다?!
‘옥문아’ 김문정 감독, ‘김연아의 남자’ 고우림 떡잎부터 알아봤다?!
  • 최재석 기자
  • 승인 2022.08.3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2살 차이 스승과 제자 사이’ 음악감독 김문정과 임창정이 함께 출연해 티격태격 앙숙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오는 8월 31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김문정이 ‘피겨 여왕’ 김연아의 마음을 훔친 남자 포레스텔라 고우림을 직접 심사했던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터놓는다.

이날 김문정은 최근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의 결혼 소식으로 ‘김연아의 남자’라는 수식어를 얻게 된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가수 고우림을 오디션에서 직접 심사해 최종 우승까지 한 일화를 공개했다. 그녀는 ”평소 ‘포레스텔라’ 그룹을 좋아하기도 해서 가끔 연락을 했었다“, ”오디션 당시 고우림 씨가 나이가 어린 참가자였는데, 그런 (훈훈한) 외모에 베이스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잘 됐으면 싶었다“, ”근데 세계적인 남자가 됐더라“라며 고우림의 매력을 떡잎부터 알아본 오디션 비하인드를 전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조승우ㆍ조정석ㆍ전미도 등 ‘뮤지컬계 톱클래스 스타들’과 함께한 ‘대한민국 최고 뮤지컬 음악감독’ 김문정은 임창정에게 뮤지컬 배우로서의 특별한 점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녀는 ”임창정 씨가 생활연기를 정말 잘한다. 뮤지컬 배우들의 규격화된 연기 패턴들이 있는데, 임창정 씨는 일상적으로 연기가 그냥 나온다. 지금은 너무 잘하겠구나 생각되고 좋아졌다“라며 뮤지컬 배우로서 임창정을 극찬했다고.

또한, 김문정은 뮤지컬 배우인 딸에게도 혹독한 독설을 날린 적이 있다고 고백했는데, "객관적인 시각으로 ‘너보다 노래 잘하는 사람 4만 명은 더 있다’라고 말했다“, ”오디션 현장에서도 딸을 마주한 적이 있지만 티를 낼 수 없었다”라며 음악감독 엄마로서의 고충을 전했다. 이어 "배우의 길이 어려워서 반대한 적도 있지만, 나 때문에 딸에게 짐을 진 것 같아 안쓰러운 게 엄마인 나의 마음이다", "지금은 어떻게 되든 본인이 겪어봐야 한다고 생각해서 지켜보고 있다"라며 딸을 향해 뭉클한 진심을 전했다는 후문.

한편, 스승과 제자 사이인 김문정 감독과 임창정은 강렬했던 첫 만남에 대해 밝혔는데, 임창정은 ”나보다 나이가 어린 줄 알아서 편하게 반말했는데, 자기가 누난데 왜 자꾸 반말 하냐더라“라고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김문정은 “나한테 이렇게 하는 배우가 없었어서 당황했다”라고 말해 흥미를 자아냈다는 후문.

김문정 음악감독이 전하는 떡잎부터 달랐던 ‘피겨 여왕’ 김연아의 남자 포레스텔라 고우림의 오디션 이야기는 오는 8월 31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