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삼성전자, ‘갤럭시 S22’ 보라 퍼플 신규 색상 출시
삼성전자, ‘갤럭시 S22’ 보라 퍼플 신규 색상 출시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2.07.2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S22 보라 퍼플(Bora Purple) 제품
삼성전자 갤럭시 S22 보라 퍼플(Bora Purple) 제품

삼성전자가 슬림한 디자인과 6.1형(153.9mm)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S22’에 신규 색상 ‘보라 퍼플(Bora Purple)’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어 보라(Bora)는 영어의 퍼플(Purple) 색상을 의미하며, 보라 퍼플(Bora Purple) 네이밍은 글로벌에서 동일하게 사용된다.
 
보라색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색상이며, 최근에는 한류와 K-pop을 연상시키는 색이기도 하다. 삼성전자의 시그니처(Signature) 색상 중 하나로 2017년부터 갤럭시 시리즈에 적용됐다.
 
삼성전자는 보라색을 ‘갤럭시 S8’의 오키드 그레이(Orchid Grey) 색상으로 처음 선보였으며, 이후 트렌드에 맞춰 발전시켜 나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9’의 라일락 퍼플(Lilac Purple) △‘갤럭시 Z플립’의 미러 퍼플(Mirror Purple) △‘갤럭시 S21 플러스’의 팬텀 바이올렛(Phantom Violet) △‘갤럭시 Z플립 3’의 라벤더(Lavender)를, 가장 최근에는 △‘갤럭시 S22 플러스’의 바이올렛(Violet)까지 다양한 모델에 꾸준히 도입했다.

갤럭시 S22 보라 퍼플은 다음 달 10일 한국, 미국, 유럽 등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된다.
 
강화된 AI 기술로 야간에도 생생하게 촬영할 수 있는 ‘나이토그래피’ 기능의 갤럭시 S22는 2월 국내에서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 △핑크 골드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