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3:40 (화)
아미코스메틱 퓨어힐스, 인도네시아 성공적 진출…아세안 뷰티 시장 교두보 마련
아미코스메틱 퓨어힐스, 인도네시아 성공적 진출…아세안 뷰티 시장 교두보 마련
  • 이호림 기자
  • 승인 2018.09.1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Atrium Mall Gandaria City에서 개최된 퓨어힐스 론칭쇼 현장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Atrium Mall Gandaria City에서 개최된 퓨어힐스 론칭쇼 현장

㈜아미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이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인 퓨어힐스(PureHeal’s)의 대규모 론칭쇼가 14일부터 16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Atrium Mall Gandaria City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인도네시아 현지 언론 40개사와 유명 블로거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프닝 첫날 1부에서는 VIP초청 위주로, 이후로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토크쇼, 건강식 요리 워크숍, 요가 강좌, DJ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행사에 초청한 KOL(Key opinion leader)은 브랜드 소개와 동시에 직접 시연하며 제품력을 높이 평가했으며 방문객을 위해 제품을 직접 테스팅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포토 컨테스트, 기프트 세트 배포 등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화제를 이끌었다.

아미코스메틱은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은 상당히 높은 수준일뿐더러 K뷰티에 대한 이해도도 높은 편이라며 특히 아미코스메틱은 피부에 편안한 내추럴 성분을 이용하여 제품을 개발한다는 점에서 현지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으며, 이러한 소비자들의 부응에 힘입어 보다 공격적으로 아세안 시장을 공락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포스트 차이나 인도네시아의 성공적인 진출을 통해 인도네시아 왓슨스(Watsons), 세포라(Sephora), 센트럴 백화점, Tokopedia 등 주요 쇼핑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퓨어힐스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유수의 H&B 체인들 및 백화점에도 입점하여 동남아 시장에서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이외에도 아미코스메틱은 필리핀, 태국, 인도 등 10여개 아시아, 중동 국가를 적극 공략하여 글로벌 화장품 기업으로 도약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62건, 유럽화장품(CPNP) 177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61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81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65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61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0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