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2:44 (화)
㈜신앙촌식품, 5~7세 어린이 대상 ‘신앙촌식품단지 견학 프로그램’ 성료
㈜신앙촌식품, 5~7세 어린이 대상 ‘신앙촌식품단지 견학 프로그램’ 성료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2.06.2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 요구르트 런 등의 발효식품 제조공장 견학 프로그램 진행…2022년 기준 누적 방문 인원 34만 명 달성
1997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건강 프로젝트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지난 5월부터 재개
이와 함께 지난 6월 18일(토), 남부지역 신앙촌 우수고객 초청 행사 개최하며 선물 증정 및 경품 추첨 진행
㈜신앙촌식품이 5~7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신앙촌식품단지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은 행사 당일 현장 모습.
㈜신앙촌식품이 5~7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신앙촌식품단지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은 행사 당일 현장 모습.

㈜신앙촌식품이 지난 5월부터,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위치한 신앙촌 식품단지에서 5~7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신앙촌식품단지 견학 프로그램’을 재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신앙촌은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깨끗한 자연환경을 갖춘 식품단지와 함께 요구르트 런(Run) 공장과 간장 공장 등 해당 식품의 공정 과정을 소개하고, 유산균과 효모의 역할을 알기 쉽게 설명하여 견학에 참가한 많은 아이들과 유치원 및 어린이집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천부교 신앙촌에서 1997년부터 진행을 이어오고 있는 견학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게 자사 제품을 소개하고, 요구르트와 간장 등 발효 식품의 제조 현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현장 체험 학습 기회를 제공한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재개됐으며, 올해 기준 누적 방문 인원 총 34만 명을 달성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신앙촌은 최근 6월 18일(토), 신앙촌 우수고객(남부지역) 초청 행사를 개최해 요구르트 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및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는 신앙촌식품단지에서 진행됐으며 이를 통해 정기 배송을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냉/온이 가능한 보냉가방을 증정, 1회 추가 배송 등의 혜택을 마련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불 △배낭가방 △기획팩 1호(양조 국간장) △생명물간장 △캠핑용 미니간장 1세트 등을 전달했다.

‘요구르트 런’은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등의 균형 있는 영양 성분 구성을 자랑하며,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라프티(LAFTI®L10, BB-12®, LA-5®)와 유산균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등이 함유돼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하고 친환경 재질의 페트병 용기를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을 줄일 뿐만 아니라 무지방에 달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전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기업의 급식 등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최근 서울아산병원 편의점에 입점한 바 있다.

신앙촌식품 관계자는 “코로나 19 예방 차원으로 잠시 멈췄던 프로그램을 올해 다시 재개하며 많은 아이들에게 요구르트 런에 대해 소개하고 제조 공정에 대한 많은 호기심과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이 같은 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자사 제품의 기술력과 위생적인 생산 과정을 투명하게 밝히며 남녀노소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천부교 박태선 회장은 천부교인들의 공동체인 신앙촌을 건립하고 신앙촌 기업을 시작한 바,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정직과 신용, 최고의 품질을 기업경영의 고유가치로 설정하고 반세기를 지켜온 기업이다.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신앙촌에프앤디㈜, 한일물산㈜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