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30 15:13 (목)
골프존 GDR아카데미, ‘2022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대상 수상
골프존 GDR아카데미, ‘2022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대상 수상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2.05.3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27(금) 골프존 GDR아카데미, 체계화된 골프 레슨 프로그램으로 경쟁력 인정받아 ‘골프연습장 부문 대상’ 3년 연속 수상
골프연습 시뮬레이터 GDR플러스, △전문적인 골프 레슨코치 △정교한 스윙 분석 △편리한 예약 시스템 △쾌적한 시설 등 특화
지난해 GDR 플러스 판매 시작 이후 총 4,129대 판매 및 321여 개 매장 오픈, 골프연습 시장의 뜨거운 호응 얻어 고공성장
5월 27일(목)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2022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골프존 GDR아카데미 송재순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5월 27일(목)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2022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골프존 GDR아카데미 송재순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의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 ‘GDR아카데미’가 지난 27일(금) 서울 중구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2022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골프연습장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골프존의 ‘GDR아카데미’는 골프 레슨 표준화와 대중성을 표방한 골프존의 직영 사업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GDR아카데미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의 공식 시뮬레이터로 널리 알려진 골프존드라이빙레이지(GDR)를 통한 정교한 스윙 분석과 마킹볼 없이 스핀을 정확하게 인식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력에 대해 높이 평가받았다. 이 밖에도 △전문적인 레슨 코치 △편리한 예약 시스템 △쾌적한 시설 등의 부분에서 차별성을 보이며 경쟁력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았다.

GDR아카데미는 골프 레슨의 표준화와 대중성을 표방하며 2018년 말에 본격적으로 사업에 착수해 전국 100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약 4만 명의 회원들에게 보다 양질의 골프 레슨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300명의 레슨 프로는 물론 2021년 12월에는 나스모 영상을 활용한 AI코치 서비스를 런칭하며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GDR아카데미는 일반 실내골프연습장과는 차별화된 골프존만의 체계적인 운영 및 관리 시스템으로 영향력을 강화하고 있다. 2030세대의 골프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골린이와 여성골퍼는 물론 MZ세대의 여가스포츠로도 자리 잡고 있다. 젊은 골퍼들의 연습 수요가 높아지며 GDR아카데미 시설의 우수성과 고도화 된 셀프서비스 및 다양한 기능들이 2030세대에게 어필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 매장 이용 시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무인 체크인 시스템과 모바일 앱(APP)을 통한 편리한 예약 시스템 등을 구축해 제공하고 있다.

‘GDR플러스’ 판매사업도 함께 하고 있는 GDR아카데미는 지난해 1월 GDR플러스 판매 시작 이후 현재까지 총 4,129대가 판매됐으며, 321여 개의 매장이 오픈 및 운영되는 등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월평균 20개의 매장이 오픈을 하고 있으며 모두 성공적으로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4개월 만에 1,559대가 판매될 정도로 시장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GDR아카데미 송재순 대표이사는 “GDR아카데미는 코로나19 거리 두기 해제를 기점으로 하여 골린이 및 MZ세대의 골프 입문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2030세대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계활동을 통하여 여가스포츠로 더욱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