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30 15:13 (목)
‘떡볶이집 그 오빠’ 송지효 “김종국과 러브라인, 엄청 싫어했다?!”
‘떡볶이집 그 오빠’ 송지효 “김종국과 러브라인, 엄청 싫어했다?!”
  • 이미성 기자
  • 승인 2022.05.1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사진=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떡볶이집 그 오빠’ 송지효가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에 대한 속마음을 공개한다.

5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부캐 여신’이라는 주제로 꾸며진다. 이에 본캐는 배우, 부캐는 예능인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송지효가 출격한다. 지석진과 12년째 직장동료인 송지효가 출연하는 만큼, 지석진을 향한 유쾌한 폭로와 티키타카가 터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지석진은 “송지효는 실물 여신이다. 화면이 아쉬울 정도다”라고 말하는가 하면 “송지효는 허세가 없고 소박하다. 최고의 신붓감이다”라며 자신이 12년 동안 직접 보고 겪은 송지효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이에 이날 송지효와 초면인 김종민의 가슴이 두근거리기 시작한다.

하지만 송지효와의 핑크빛을 위해 김종님이 넘어야 할 벽이 있었으니 바로 김종국이다. 송지효와 김종국은 SBS ‘런닝맨’에서 핫한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석진이 두 사람이 결혼할 경우 대형 TV를 사주겠다고 이야기했을 정도. 김종국은 송지효에게 “(김종국과의 러브라인) 진짜인가?”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송지효는 “솔직히 말하면 초반에는 김종국 오빠와의 러브라인을 엄청 싫어했다. 김종국 오빠에게도 ‘그런 거 하지 말자’라고 부탁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하지만 지금은 송지효가 이 러브라인을 누구보다 재미있게 생각하고 있다고. 송지효는 “요즘은 내가 더 해달라고 한다”라고 털어놓는다.

송지효가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을 싫어했던 이유는 무엇일까. 송지효와 김종국의 핫한 러브라인 진실은 무엇일까. 김종민은 김종국 벽을 넘어 송지효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5월 10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