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33 (목)
‘그린피 1만 원대’ 티스캐너, ‘3월 타임세일’ 이벤트 진행
‘그린피 1만 원대’ 티스캐너, ‘3월 타임세일’ 이벤트 진행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2.03.0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6(수), 3/30(수) 총 2회, 3월 타임세일 모바일 앱(APP) 전용 이벤트 진행…당첨될 시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모두 할인 적용
3월 한달간, ‘현장결제 골프장 할인 이벤트’ 실시…티스캐너 제휴 골프장 예약 후, 현장결제 시 팀당 그린피 1만 원 할인권 1매 증정
이외에도 △친구추천 이벤트 △홀인원 골프보험 무료 제공 이벤트 △초성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회원 혜택 마련
티스캐너 3월 타임세일 이벤트 배너 이미지
티스캐너 3월 타임세일 이벤트 배너 이미지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인 ‘티스캐너’는 다가온 골프 성수기인 봄을 맞아 그린피 1만 원대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3월 타임세일 모바일 앱(APP)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티스캐너가 매월 2회씩 진행하고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는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대표 할인 프로모션 중 하나로,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1차는 16일(수), 2차는 30일(수)에 진행되며, 1, 2차 이벤트 모두 티스캐너 모바일 앱(APP)을 통해 오후 1시에 오픈된다. 수도권, 제주도 등 전국 골프장 20곳 이상의 티타임 확인이 가능하며,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3월 한달간 진행하는 ‘현장결제 골프장 할인 이벤트’도 눈에 띈다. 티스캐너 제휴 골프장 총 9곳(△양주 △큐로(P) △비에이비스타(M) △한탄강(P) 로드힐스(P) 오션비치(P) 청도펜타뷰(P) 서산수(P) 올데이(P))을 방문해 현장결제 후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 회원 전원에게는 팀당 티스캐너 그린피 1만 원 할인권(1매)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할인권은 4월 8일(금) 일괄 지급되며, 지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

올해 말까지 △친구추천 △홀인원 골프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친구추천’ 이벤트는 친구에게 공유한 티스캐너 회원가입 링크를 통해 친구가 회원 가입을 하면 친구는 3천 마일리지, 본인은 최대 3만 마일리지(1일 최대 10명까지 공유 가능)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홀인원 골프보험’은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 예약을 한 회원에게 홀인원 골프보험 1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음달 3일(일)까지 실시하는 ‘초성퀴즈’는 신규 회원 중 이벤트 페이지에 퀴즈를 맞춘 정답자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티스캐너 그린피 5만 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티스캐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매달 2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통해 회원분들께 더욱 폭 넓은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티스캐너는 회원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2주 빠른 골프 예약 서비스 등 차별화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 확대에 주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부킹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