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가 수여하는 2018 인더스트리 엑설런스 어워드 수상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가 수여하는 2018 인더스트리 엑설런스 어워드 수상
  • 이미성 기자
  • 승인 2018.09.1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분석 부문 기술 리더로 선정
microstrategy logo

세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이하 MSTR, 지사장 양천금)는 10일 선두의 시장조사기관인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Dresner Advisory Services)’가 실시한 ‘2018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시장 조사 보고서(2018 Wisdom of Crowds®️ Business Intelligence (BI) report)’에서 ‘2018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어워드’ 기술 리더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Dresner Advisory Services)의 인더스트리 엑설런스 어워드(Industry Excellence Awards)는 글로벌 연구 보고서 시리즈에 포함된 2개의 사용자 등급 모델 중에서 리더로 평가된 브랜드에 수여된다. 드레스너의 보고서는 BI 및 분석 업계의 대규모 최종 사용자로부터 수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관련 공급업체의 성능 순위뿐만 아니라 현재 제품 사용, 주요 구매 동인, 기술 우선순위, 향후 도입 의사 등 각 시장에 대한 광범위하고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Dresner Advisory Services)의 설립자이자 CRO(최고연구책임자)인 하워드 드레스너(Howard Dresner)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고객 기반에서 최고의 점수를 획득했다. 이번 연구는 구축 트렌드 및 향후 구축 의사에 대한 최종사용자의 관점, 그리고 공급업체들에 대한 필터링되지 않은 평가 내용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탁월한 가치를 갖는다”고 말했다.

기업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플랫폼을 통해 최신 분석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함으로써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변화시키고 가속화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플랫폼은 기업의 기술 수준, 역할, 기능과 상관없이 모든 사용자들이 모바일을 통해 손 안에서 답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보다 인텔리전트한 엔터프라이즈(Intelligent Enterprise™)로 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CEO 인 마이클 세일러(Michael J. Saylor)는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Dresner Advisory Services)가 수여한 어워드는 모든 엔터프라이즈를 보다 인텔리전트한 엔터프라이즈로 변화시키겠다는 자사의 미션에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기업들은 즉각적으로 필요한 답변을 얻고, 원하는 곳으로 답변을 전달하며, 보다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통해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내일의 도전을 위해 오늘의 디지털 전환 계획 및 전략을 실행해 나갈 수 있다”고 말했다.

이로써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Dresner Advisory Services)의 ‘2018 년 BI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함으로써 기술적 우위를 공식 인정받게 되었다. 앞서 2017년,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Dresner Advisory Services)의 임베디드 BI 및 빅데이터 분석 부문 ‘2017 테크놀로지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최근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빌리티 플랫폼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MicroStrategy 10™)’의 최신 버전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11(MicroStrategy 10.11)’을 선보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11(MicroStrategy 10.11)’은 매핑(mapping) 기능이 향상되어 맵박스(Mapbox) 기반의 지형 공간 분석(geospatial analytics)을 수행할 수 있다.

한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데스크탑 무료 평가판은 언제나 사용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free trial of MicroStrategy Desktop)를 참고하면 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Nasdaq: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이다. BI 및 분석 분야의 선구적인 업체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사용자들이 보다 탁월한 의사결정을 내리고 비즈니스 방식을 변화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우리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및 전문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기업들이 독보적인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및 링크드인, 트위터,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