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제4회 정기연주회 ‘WE ARE GOLDEN’으로 감동 전해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제4회 정기연주회 ‘WE ARE GOLDEN’으로 감동 전해
  • 우경선 기자
  • 승인 2021.12.21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K 대상 수상을 기념하고 뮤지컬 분야로의 새로운 도전을 노래해 눈길
가수 김조한의 초청공연, 합창단 가족이 참여한 스페셜한 무대로 감동 전해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제4회 정기연주회를 통해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제4회 정기연주회를 통해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지난 20일(월) 윤당아트홀에서 개최된 제4회 정기연주회 ‘WE ARE GOLDEN(위아골든)’ 을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 

뉴딘파스텔이 주최하고 골프존뉴딘그룹이 후원한 이번 공연은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스페셜K 어워즈 대상' 수상을 기념하고 뮤지컬 분야로의 새로운 도전을 노래하는 무대로 진행됐다.  

'WE ARE GOLDEN’이라는 주제 아래 단원들의 자전적 스토리를 담은 창작곡(‘난 할 수 있어’, ’더 당당하게 외쳐’)과 작곡가 Bob Burroughs의 곡(’Love’, ‘The Tongue’, ‘Do you know’)을 엮어 만든 ‘Love So Fine’(스페셜K 어워즈 대상 작품)을 따뜻한 하모니로 선보였다.  

또한 레미제라블, 지킬앤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영웅 등 유명 뮤지컬 넘버들을 다양한 유닛으로 구성하여 합창단원 개개인의 역량이 돋보이는 무대로 큰 호응을 얻어냈다.  

행사 말미에는 가수 김조한의 초청공연에 이어 합창단 가족이 함께 참여한 캐럴 스페셜 무대로 더 깊은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우리 합창단의 다양한 도전이 많은 분들께 가능성과 희망의 메시지로 전달되길 희망한다”라며 “코로나로 힘든 상황에서도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지키며 최선을 다해 공연을 준비한 단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의 사회공헌 활동 SWING YOUR DREAM(스윙 유어 드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이다. 최근 '제9회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 스페셜K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시민 참여 오페라 공연 ‘시민마술피리’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무대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