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신앙촌공식쇼핑몰, ‘아트라’ 광석 기능성 침구 라인 출시
신앙촌공식쇼핑몰, ‘아트라’ 광석 기능성 침구 라인 출시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1.11.2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겨울 시즌 맞이 ‘아트라’ 광석 기능성 침구 라인 출시…신앙촌만의 천연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통기성 자랑
온, 오프라인에서 20만 원대 초반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불과 패드 모두 두 가지 크기(S, Q)와 블루, 레드 색상으로 알찬 구성
‘아트라’ 광석 기능성 침구 라인 이미지
‘아트라’ 광석 기능성 침구 라인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이 겨울 시즌 신제품 ‘아트라’ 광석 기능성 침구 라인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라인에는 겨울 이불, 패드와 같이 기온이 떨어진 날씨에 실용성 높은 제품들이 포함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트라’ 침구 라인은 신앙촌만의 천연 소재인 광석을 사용해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며, 국내 자체 공장에서 순면 100%로 제작됐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웰빙히팅솜을 넣어 피부가 예민한 고객도 무리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불과 패드 모두 두 가지 크기(S, Q)로 만나볼 수 있으며, 색상도 블루와 레드 두 가지로 구성돼 겨울에도 화사한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현재 신앙촌공식쇼핑몰과 신앙촌상회를 포함한 온, 오프라인에서 20만 원 초반대의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플로디’ 침구 라인도 주목할 만하다. 신앙촌의 국내 자체 공장에서 순면 100% 차렵으로 제작됐으며, 40수 트윌로 부드러운 촉감과 적은 구김, 은은한 광택이 핵심이다. 도톰한 누빔과 미끄럼 방지를 위해 논슬립 원단도 사용했다. 차렵 이불과 누빔 패드 모두 두 가지 크기(S, Q)로 만나볼 수 있으며, 색상은 로즈 핑크로 단독 구성됐다. 현재 신앙촌공식쇼핑몰과 신앙촌상회를 포함한 온×오프라인에서 10만 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피부가 민감한 고객을 위한 극세사 차렵이불 ‘클린’ 침구 라인도 새로 출시했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는 겨울철 대표 침구 소재인 극세사로 제작됐으며, 촘촘한 밀도로 알러지를 유발하는 진드기와 유해물질 차단에 효과적이다. 이 라인에는 차렵 이불과 누빔 패드 등이 포함됐다. 제품은 각각 세 가지 크기(S, Q, K)와 베이지 컬러에 은은한 장미 무늬를 포인트로 살린 단독 컬러로 구성됐다. 현재 신앙촌공식쇼핑몰과 신앙촌상회를 포함한 온×오프라인에서 10만 원 중반대의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관계자는 “신앙촌만의 우수한 자체 제작 시스템을 통해 올겨울에 걸맞는 새로운 침구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오래된 침구로 고민하는 가정이나 겨울을 맞아 부모님께 선물을 예정하고 있는 고객분들께 추천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합섬㈜, 신앙촌에프앤디㈜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침구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상 침구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앙촌공식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