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37 (수)
엔시티 드림, 신곡 ‘위 고 업’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파워풀한 매력 선보여
엔시티 드림, 신곡 ‘위 고 업’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파워풀한 매력 선보여
  • 조진웅 기자
  • 승인 2018.09.0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신곡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된다.

오늘(6일) 오후 8시 25분 NCT DREAM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위 고 업(We Go Up)’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위 고 업(We Go Up)’ 중국어 버전 음원과 NCT DREAM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는 10대만의 자유분방한 힙합 스웨그와 역동적인 에너지가 돋보이는 스트리트 댄스를 한층 강조했다. ‘위 고 업(We Go Up)’ 퍼포먼스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힙합 전문 안무가 리에 하타(Rie Hata)가 담당해 NCT DREAM의 강렬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만큼,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NCT DREAM은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으로 각종 음반 차트 1위는 물론, 벨리즈를 포함한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5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글로벌 하이틴 챔피언’다운 면모를 실감케 한다.

한편, NCT DREAM은 오늘 KBS Cool FM ‘문희준의 뮤직쇼’에 출연하며, 오는 7일 KBS2TV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위 고 업(We Go Up)’의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